신타비아, GE 애디티브 아르캠 A2X 전자 빔 프린터 3대 추가 구매

새로 구매한 기계는 항공 및 방위산업에 튼튼한 티타늄 항공 구조물 부품 제공할 예정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차세대 항공기 및 발사체 부품을 설계 및 적층 제조하는 기업 신타비아(Sintavia, LLC)가 3대의 GE 애디티브 아르캠 A2X(GE Additive Arcam A2X) 전자 빔 프린터를 구매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에 구매한 새 전자 빔 프린터들은 회사가 기존에 보유한 3대의 GE 애디티브 아르캠 Q20플러스 머신과 다른 한 대의 A2X 등 총 4대의 기존 전자 빔 프린터 목록에 추가된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최고경영책임자는 “우리는 티타늄으로 제조된 고정밀 구조 부품을 위한 전자 빔 프로세스의 가능성을 믿는다”며 “GE 애디티브와 함께 일하며 중요 항공 구조물 부품을 위한 성공적인 제조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대단한 즐거움이었다. 앞으로 전자 빔 프로세스를 사용해 생산 플랫폼을 확장할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알랭 듀퐁(Alain Dupont) GE 애디티브 최고고객책임자는 “신타비아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보게 돼 기쁘다. 최근 세 번째 Q20플러스 프린터를 구매한 데 이어 A2X 프린터 세 대를 더 구매함으로써 신타비아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Q20과 A2X의 군단을 운영하게 됐다. 정밀 항공 구조물 부품은 거대 구조물 에어프레임 부품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생산하도록 특수 설계된 이런 기계에 잘 맞는다”고 말했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차세대 항공기를 설계하고 3D 인쇄 방식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항공, 방위, 우주 산업을 위한 제품을 출시한다. 신타비아는 150미크론 미만의 복잡한 구조 벽으로 열가공된 부품을 설계하고 연속 생산하는 역량을 바탕으로 기존 제조 방식으로는 도달할 수 없었던 성능 수준을 구현했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30대의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항공우주/방위산업 고객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적층 제조업체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기준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Nadcap(국제 우주항공산업 특별공정 관리프로그램) 인증 및 기타 우주항공 분야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20051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린지 루이스(Lindsay Lewis)
마케팅 매니저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