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싱가포르 사업 뒷받침할 판매 네트워크에 USC 솔루션즈 추가

USC 솔루션즈, 10여 년간 현지 전문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해 3D 인쇄 업계의 중심으로 부상

뉴스 제공
The ExOne Company
2021-03-09 17:40
노스 헌팅던,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USC 솔루션즈(USC Solutions)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 엑스원 컴퍼니(ExOne Company, 이하 ‘엑스원’)(나스닥: XONE)의 산업용 솔루션을 판매하는 공식 채널 파트너가 됐다고 엑스원이 발표했다. 엑스원은 바인더 제팅(binder jetting) 기술을 이용한 산업용 모래·금속 3D 프린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벤 룽(Ben Leung) 엑스원 아시아 부사장은 “USC 솔루션즈의 노련한 직원들이 엑스원을 대행하게 돼 기쁘다”며 “엑스원은 현지 제조업 시장에서 솔루션 공급업체로 명성이 자자한 USC 솔루션즈를 지렛대로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USC 솔루션즈는 엑스원의 아시아 성장 행보를 뒷받침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USC 솔루션즈의 리야즈 베흐미(Riyaz Vehmi) 부장은 “USC 솔루션즈는 소재 및 애플리케이션의 유연성과 안정성, 비용 효율성을 두루 갖춘 바인더 제팅이 우리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보완할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USC 솔루션즈는 확장 가도를 걷고 있는 엑스원 아시아 네트워크에 가장 최근에 합류한 유통 파트너다.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은 대량 생산용 3D 인쇄 도입을 앞당길 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빠른 속도와 소재의 유연성, 저렴한 비용, 폐기물 저감 등 이점이 많기 때문이다.

엑스원이 특허 등록한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 공정을 활용하면 금속, 모래, 세라믹 등의 분말 소재를 고밀도 기능성 정밀 부품이나 절삭 도구로 고속 제조할 수 있다.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은 산업용 프린트헤드가 분말 입자 베드에 바인더를 선별 증착시켜 한 번에 하나의 얇은 층을 만듦으로써 단단한 부품을 제작한다. 이렇게 만든 부품은 재활용성이 높고 폐기물이 적으며 통합 및 경량화 성능이 뛰어나서 흐름이 짧은 공급망이나 높은 연료 효율성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 공정이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으로 평가받는 이유다.

베흐미 부장은 “USC 솔루션즈는 회사의 3D 인쇄 고객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을 보완할 수 있도록 엑스원의 바인더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양한 금속·세라믹 소재는 고객들이 보유한 포트폴리오의 애플리케이션이 원하는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그들의 연구 및 제조 역량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엑스원은 바인더 제팅 공정용 금속, 세라믹, 복합 소재 20여 종을 검증했다. 그 중 절반 이상이 17-4PH, 316L, 304L, M2 툴 스틸(Tool Steel), 인코넬(Inconel) 718 등의 단일 합금이다. 엑스원은 알루미늄, 티타늄 등 수요가 높은 소재를 검증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알루미늄 주조에 적합한 무기(inorganic) 바인더 시스템을 포함하도록 바인더 범위를 확대하는 등 바인더의 혁신을 일궈 나가고 있다.

엑스원(ExOne) 개요

엑스원(ExOne)은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 기술을 개척한 세계 선도 기업이다. 엑스원은 1995년부터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을 바꿀 혁신을 가능케 할 강력한 3D 프린터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추구해 왔다. 엑스원의 3D 프린팅 시스템은 금속, 세라믹, 복합재료, 모래 등 파우더 재료를 정밀 부품, 금속주조용 몰드 및 중자(core), 혁신적인 절삭 공구(tooling)로 신속히 출력할 수 있다. 산업 고객은 엑스원의 기술을 활용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폐기물을 줄이며 제조 유연성을 개선하고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설계 및 제품을 구현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바인더 제팅 전문가팀을 보유한 엑스원은 전문 3D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부품 주문생산과 엔지니어링, 설계 컨설팅이 포함된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one.com)나 트위터(@ExOneCo)에서 찾아볼 수 있다. 친환경 금속 부품 생산을 촉구하는 엑스원의 ‘메이크메탈그린(#MakeMetalGreen™)’ 캠페인에 참여해줄 것을 권한다.

USC 솔루션즈 개요

USC 솔루션즈는 대형 포맷 장비를 공급하는 싱가포르 최대 기업이다. 엑스원과 휴렛팩커드(HP), 무토(Mutoh), 스위스큐프린트(swissQprint) 등 많은 유명 브랜드를 대행하고 있다. 문제에 초점을 맞춰 기능성과 가용성이 높은 솔루션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USC 솔루션즈는 회사의 기반은 서비스라고 굳게 믿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1958년 설립 이후 정부 기관부터 민간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지속적인 혁신으로 그들의 눈높이에 부응해 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scg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7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on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원(ExOne)
사라 웹스터(Sarah Webster)
최고 마케팅 책임자
+1 724-516-2336
sarah.webster@ex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