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분말 응축물 처리 방법 개요서 발간

신타비아가 적층제조 녹색무역협회 및 트리엄비레이트 인바이런멘털과 협력해 발간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21-03-18 15:30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세대 항공기 및 발사체 구성품을 설계하고 3D프린터로 제조하는 신타비아(Sintavia, LLC)가 분말상 용융 결합 적층 제조공정의 부산물로 나오는 분말 응축 폐기물의 적절한 취급 방법을 설명한 개요서를 발간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분말 응축물 처리방법 개요(Overview of Disposal Procedures for Powder Condensate)’라는 제목의 이 논문은 신타비아의 품질 및 환경〮보건〮안전(EHS) 엔지니어인 애슐리 월리스(Ashley Wallace)가 적층제조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 AMGTA) 및 트리엄비레이트 인바이런멘털(Triumvirate Environmental)과 협력하여 작성했다.

분말 응축물은 분말상 용융 결합 적층 제조(AM) 공정 중 금속합금의 증발에서 나오는 고형 입자를 설명할 때 사용되는 용어이다. AM공정에서만 나오는 폐기물 스트림인 이 응축물은 AM프린터 안에 있는 수집 공간에 쌓이던가(‘마른’ 응축물의 경우) 적층실로부터 젖은 상태로 진공 처리된다(용해된 분사물과 동시에 제거되는’ 젖은’ 응축물의 경우). 젖은 응축물과 마른 응축물은 모두 유해할 수 있으므로 적용되는 환경 규정에 따라 처리되어야 한다. 금속 AM은 생산과 관련하여 이제 막 성숙기에 들어가는 단계에 있기 때문에 폐기물 스트림인 분말 응축물은 그 동안 제조업체들의 주요 관심사가 되지 않았고 널리 연구되지도 않았다. 하지만 대량 제조업체들은 이 물질의 안전한 처리를 위해 자원을 적절하게 배정할 필요성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그렇게 하려면, 분말 응축물을 별도의 폐기물 스트림으로 분류하고 그 처리를 위한 비용 효과적인 방법으로 적절하게 문서화해야 한다. 이 논문은 미국에서 분말상 용융 결합 공정에서 나오는 응축물을 분석하고 처리하는데 사용되는 절차 방법을 설명하고 이러한 폐기물을 취급하고 있는 대량 제조업체의 실례를 제시하고 있다.

이 개요서 저자는 “각 응축물 스트림이 어디로 가는지를 아는 것은 각종 유형의 폐기물에 적절히 대처하는 것만큼 중요한 일이다. 신타비아가 성장함에 따라 회사에서 나오는 모든 폐기물 스트림을 우선적으로 적절히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게 됐다. 우리는 이러한 스트림의 최종 처리를 규제 요건에 따라 관리하기 위해 트리엄비레이트 인바이런멘털 및 업계 내 다른 전문가들과 협조해 왔다”고 설명했다. AMGTA 회원사, 업계의 기타 이해관계자 및 일반인들은 AMGTA의 웹사이트(https://www.amgta.org/resources/)에서 이 개요서의 전문을 볼 수 있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최고경영자(CEO)는 “이 논문 발간을 위해 적층제조 녹색무역협회(AMGTA) 및 트리엄비레이트 인바이런멘털과 협조해 기뻤다”며 “업계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우리가 얻은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이러한 지침이 공정을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다른 분말상 용융 결합 적층 제조업체들이 분말 응축물을 안전하고 적절히 취급하고 처리하도록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차세대 항공기를 설계하고 3D 인쇄 방식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항공, 방위, 우주 산업을 위한 제품을 출시한다. 신타비아는 150미크론 미만의 복잡한 구조 벽으로 열가공된 부품을 설계하고 연속 생산하는 역량을 바탕으로 기존 제조 방식으로는 도달할 수 없었던 성능 수준을 구현했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30대의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항공우주/방위산업 고객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적층 제조업체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기준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Nadcap(국제 우주항공산업 특별공정 관리프로그램) 인증 및 기타 우주항공 분야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적층제조 녹색무역협회(AMGTA) 개요

적층제조 녹색무역협회(AMGTA)는 적층 제조(AM)가 전통적 제조 방식에 비해 환경에 유익하다는 점을 증진하기 위해 2019년 11월에 출범했다. AMGTA는 생산이나 공정의 지속가능성과 관련한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적층제조 업체나 업계 이해관계자들에게 개방된 비영리, 독립 단체이다. AMGTA의 창립 회원사는 엑스원(ExOne), 신타비아, 타이오 니폰 산소(Taiyo Nippon Sanso Corporation), QC 래버러토리즈(QC Laboratories, Inc.) 등이다. AMGTA참여업체는 AMEXCI AB, BASF 3D프린팅 솔루션(BASF 3D Printing Solutions), 덴마크 AM허브(Danish AM Hub), 다이맨션(DyeMansion), EOS, 프라운호퍼 레이저기술연구소(Fraunhofer Institute for Laser Technology, ILT), GE 어디티브(GE Additive), HP, 머티리얼라이즈(Materialise), 스코틀랜드 국립제조연구소(National Manufacturing Institute Scotland), 루절 아메리카(Rusal America),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SLM 솔루션(SLM Solutions Inc.), 스트라이커(Stryker), 더 반스 글로벌 어드바이저스(The Barnes Global Advisors), 트럼프(TRUMPF), 6K 등이다. 자세한 정보는 셰리 한델(Sherry Handel, 전화: +1 954.308.0888)에게 연락하던가 웹사이트(www.amgta.org) 참조.

트리엄비레이트 인바이런멘털(Triumvirate Environmental) 개요

트리엄비레이트 인바이런멘털은 의료, 교육, 생명 과학 및 산업계에 산업 폐기물 관리 및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는 자긍심을 갖고 안전, 지속가능성 및 혁신 솔루션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환경 폐기물 감축, 폐기물 관리 계획 수립 및 시행,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솔루션 개발 등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iumvirate.com) 참조 또는 전화: 888-834-9697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70050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린지 루이스(Lindsay Lewis)
마케팅 매니저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