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툴 티그리스 제공기업 타이거컴퍼니,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진행

뉴스 제공
타이거컴퍼니
2021-03-25 10:00
서울--(뉴스와이어)--협업툴 티그리스 제공기업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창립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었지만, 창립 10주년을 맞아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기념사와 시상식 등 간소하게 진행됐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10년 동안 어려움도 많았지만, 최고의 서비스라는 목표 아래 힘써준 직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지난 10년 동안은 오로지 우수한 기술력 하나만을 목표로 달려왔지만, 앞으로는 단순한 협업툴을 넘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워크 플랫폼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축사에 이어 케이크 커팅식, 타임캡슐 등 임직원과 함께하는 간소한 이벤트와 함께 5년 이상 장기 근속자를 위한 포상도 진행됐다.

또한 급격하게 성장하는 협업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다지고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여러 분야의 뛰어난 전문성을 가진 티그리스 구성원들이 조금 더 유연하게 일할 수 있도록 조직 문화를 개편하고 아이덴티티를 정립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타이거컴퍼니가 제공하는 협업툴 티그리스는 국내 기업용 SNS 1세대로 협업툴 시장을 개척하며 2011년 이후 10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바탕으로 누적 유료 사용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협업툴 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으로서 업계 최초로 협업툴과 전자결재, 인사·근태관리 시스템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으며, 무제한 용량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회계관리 서비스인 ‘뉴젠 케이랩’과 고객관계 관리(CRM) 서비스인 ‘세일즈 포인트’의 기능도 연동해 폭넓은 업무 영역을 제공한다.

타이거컴퍼니 개요

타이거컴퍼니는 2011년 설립해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이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용 협업 소프트웨어인 ‘티그리스’를 통해 기업의 업무 성과 혁신과 비대면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클라우드 협업 서비스 1세대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300개 이상 기업, 약 10만명을 대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igris.cloud

연락처

타이거컴퍼니
가치제안실
임성태 선임
02-581-0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