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RO, JP모간체이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해 총 2억7000만 달러 자금 조달

뉴스 제공
PPRO
2021-03-29 09: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역 결제 인프라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PPRO가 JP모간체이스(JPMorgan Chase & Co.) 및 엘드리지(Eldridge)로부터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유라제오 그로스(Eurazeo Growth), 스프린츠 캐피털(Sprints Capital), 웰링턴 매니지먼트(Wellington Management) 등으로부터 1억8000만달러를 모집했다고 몇 주 전에 밝힌 자금 조달 기간을 연장해 유치했다.

주요 결제 회사들은 PPRO의 인프라에 의존해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결제 대금을 받고 있다. PPRO의 기술 및 부가가치 서비스는 종합 결제 포트폴리오에 접속하게 할 뿐만 아니라 결제 회사들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환율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사이먼 블랙(Simon Black) PPRO 최고경영자(CEO)는 “우리가 지역 및 대체 결제 역량을 계속 강화하고 확대하는 가운데 JP모간체이스 및 엘드리지가 세계적 수준의 투자자 그룹에 합류해 기쁘다”고 말했다.

PPRO는 전자상거래 붐에 힘입어 급성장해 거래량이 두 배로 늘었고 2020년에 전 세계 직원이 60% 이상 증가했다. 또한 세계 각국으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인도네시아에서 이탈리아에 이르는 고속 성장 시장의 지역 결제 수단들과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산자이 사라프(Sanjay Saraf) JP모간체이스 통합 결제 그룹 상무이사 겸 글로벌 총괄은 “전 세계적으로 대체 결제를 채택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다음 단계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 중인 PPRO에 대한 전략적 투자자가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거래에서는 파이낸셜 테크놀로지 파트너스(Financial Technology Partners)가 PPRO에 대한 단독 재무 자문역을 맡았고 노엘(Noerr)이 법률 자문을 담당했다.

PRO 개요

PPRO는 지역 결제 인프라를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으로 결제 플랫폼을 보유한 결제 서비스 사업자와 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결제 기술 분야의 선도적 기업들이 PPRO의 통합 플랫폼, 전문가 서비스와 지역 결제 방법을 지렛대 삼아 전 세계 100여 개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매출을 늘리고 있다.

PPRO가 시티, 몰리, 페이팔, 월드페이 등의 고객사를 위해 처리한 금액은 2020년에만 110억달러를 상회했다.

PPRO는 전략적 지역 결제 파트너십과 전 세계 300여 명으로 구성된 팀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지역결제 인프라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다.

PPRO는 영국 금융감독청과 룩셈부르크 금융감독원(CSSF)의 규제를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pro.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250050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PRO
안나 패트릭(Anna Patrick)
201.704.6311
anna@mediafrenzy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