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욘더, 필립모리스에 공급체인 솔루션 제공하기로

세계 최대급 연초회사가 블루욘더의 운송 관리 솔루션 채택

출처: Blue Yonder
2021-03-29 13:20

스코츠데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29일 -- 디지털 공급체인 및 옴니채널 소프트웨어 사업자인 블루욘더가 세계적인 연초회사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전사적인 공급체인 전략을 실행하는 데 있어 자사의 SaaS 및 클라우드 기반 운송 관리 솔루션(TMS)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25일 발표했다.

PMI가 전 세계에 걸쳐 전자담배 제품을 확산함으로써 무연(無煙) 환경을 정착시키고자 하는 상황에서 디지털 전환 관리를 포함한 공급체인 체제로 본격적으로 옮겨가고자 하는 것이다. 블루욘더는 PMI와 협력하면서 글로벌 운송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등 확장 가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회사가 효율성 높은 계획 및 최적화를 할 수 있도록 하고 물품 배달에서 정확성을 높이며 배달 전 과정을 중앙에서 추적 관리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그 결과 PMI는 B2B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하고 2차적인 유통 경로를 통해 B2C 저변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블루욘더의 유럽·중동·아시아 지역 담당 대표인 요한 레벤트버그(Johan Reventberg)는 “PMI가 전자담배 제품에 대한 상업화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이 회사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새로운 공급체인 채널과 관련된 요건과 관련해 이 솔루션은 변화하는 요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PMI의 효율을 더욱 높여줄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환경에 따르는 회사의 회복력도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블루욘더의 TMS로 전환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PMI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속도와 효율을 향상하고 육상 도로, 해상, 고객으로의 최종 배달 시스템에 걸쳐 모델링에서 계획 단계, 실행 단계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운송 업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는 궁극적으로 PMI가 배달 사업자들과 진행하는 의사소통 능력을 높이고 제품 배달 현황에 대한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루욘더는 공급업체 및 배달업체 협력 툴 내에 쌍방향 운송 업무의 가시성을 크게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PMI의 공급체인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기회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블루욘더의 TMS 솔루션은 오픈 디지털 플랫폼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으로 PMI를 대상으로 고객 중심의 운영 모델을 제공한다. 블루욘더의 시스템은 기존의 운송관리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단순화시켜주며 첨단의 기술 적용을 통해 PMI의 기존 IT 시스템 내에 자연스럽게 통합시킬 수 있다.

PMI의 글로벌 공급체인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커터(David Cutter)는 “운송은 전략적인 프로세스로서 여기에서 우리는 보다 높은 가시성과 제품 재고에 대한 컨트롤을 더욱 높일 수 있기를 바랐고 그럼으로써 우리 소매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갈수록 높아지는 전자담배 제품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기를 원했었다. 블루욘더의 TMS는 그런 필요를 충족시키는데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었으며 이미 시장에서 그 효과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우리 회사가 전자담배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시키는 가운데 블루욘더가 이 분야에서 우리의 중요한 파트너가 될 것임에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관련 참고자료 :

· 블루욘더의 루미네이트 플래닝(LuminateTM Planning) 솔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bit.ly/3waTaMy) 참조.

블루욘더(Blue Yonder) 개요

블루욘더는 세계적인 디지털 공급체인 및 옴니채널 커머스 주문처리 사업자이다. 회사의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통해 소매사업자, 제조회사, 물류사업자 등은 고객 수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이에 대응해 주문을 처리할 수 있게 된다. 블루욘더를 통해 고객사들은 보다 높은 성장을 가능케 하는 고수익의 자동화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고 고객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블루욘더 - 고객의 잠재력을 충족시켜주는 회사 blueyonder.com

‘Blue Yonder’는 블루욘더 그룹의 상표 및 등록상표다. 이 문서에서 언급되는 블루욘더가 들어가는 모든 회사명, 제품, 서비스명은 블루욘더 그룹의 상표이자 소유물이다. 그 외의 다른 모든 회사명, 제품명은 이들과 관련된 회사들의 상품, 등록상표, 서비스마크이다.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무연 환경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은 무연(無煙) 환경을 정착시킴으로써 연초 업계에 변혁을 가져오고 궁극적으로는 담배를 무연 전자담배로 대체함으로써 계속 흡연을 하고자 하는 성인들과 사회, 회사, 주주들에게 이익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PMI는 전통적 담배제품 뿐만 아니라 전자담배와 관련 전자기기 및 액세서리의 생산 및 판매에 주력하며 미국 이외 지역에서는 다른 니코틴 함유 제품도 판매하는 세계적인 연초회사다. 이에 더해 PMI는 아이코스(IQOS) 플랫폼 1 버전의 기기와 소모품을 알트리아 그룹(Altria Group, Inc.)에 미국 내 라이선스에 근거해 공급하고 있다. 미국에서 PMI는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시판 전 연초제품 신청(PMTA) 통로를 통해 마케팅 승인을 받았다. 한편 FDA는 아이코스와 관련 소모품을 ‘위험저감 담배제품(MRTP)’과 관련된 노출 저감 명령이 공공 보건을 개선하는데 적절하다는 판단에 따라 마케팅 승인을 내린 바 있다. PMI는 새로운 유형의 무연 제품 개발을 통해 미래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은 리스크가 전혀 없진 않지만 기존의 담배 제품에 비해서는 훨씬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제품 개발에 있어 다양한 학문 분야에 걸친 능력에 더해 첨단의 시설과 과학적 입증 등을 통해 PMI는 자사의 무연 제품들이 성인 소비자들의 선호와 엄격한 규제 당국의 요건에 부합되는지를 확인하고 있다. PMI의 무연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가열담배와 니코틴 함유 액상담배가 있다. 2020년 12월 31일 아이코스는 전 세계 주요 도시 및 기타 지역 64개 시장에서 시판 중이며 PMI의 추산에 따르면 세계 1270만 명에 달하는 성인들이 전통적 담배에서 아이코스로 전환하고 완전 금연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pmi.comwww.pmiscience.com 을 방문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25005259/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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