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니젠, 보통주 500만주 인수공모 제안 발표

2021-03-31 13:10

벌링게임,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31일 -- 자체 개발 약물 후보물질 ‘렌질루맙(lenzilumab™)’으로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m)’이라고 불리는 면역 과민 반응을 예방 및 치료하는 데 주력하는 임상단계 바이오제약사 휴머니젠(Humanigen, Inc.)(나스닥: HGEN)이 자사 보통주 500만주에 대한 인수 공모(underwritten public offering)에 착수했다고 29일 발표했다.

휴머니젠은 이번 공모와 관련해 인수자에게 최대 75만주의 보통주를 추가 매입할 수 있는 30일 옵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공모 완료 여부와 시점, 공모 조건과 실제 규모는 시장 상황과 기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제프리(Jefferies)와 크레디트 스위스(Credit Suisse), 캔터(Cantor)가 이번 공모의 리드 북러닝 매니저를 맡았고, 브라이언 가르니에(Bryan, Garnier & Co.)와 오펜하이머(Oppenheimer & Co.)가 각각 유럽리드 매니저, 리드 매니저로 참여했다. 또 HC 웨인라이트(H.C. Wainwright & Co)와 내셔널 시큐리티 코퍼레이션(National Securities Corporation), 로스 캐피털 파트너스(Roth Capital Partners)가 공동 매니저를 맡았다.

휴머니젠은 이번 공모로 발생한 수익을 회사 운영 자본 및 기타 목적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 코로나19 입원 환자 치료제로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긴급사용승인(EUA) 확보를 전제로 렌질루맙 제조·상업화를 준비할 계획이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이번 공모에서 매각되는 주식과 관련된 유가증권 계출서가 유효하다고 공표했다. 모든 공모 제안은 해당 실효 계출서의 일부를 구성하는 사업 설명서와 관련 추가 서류들을 통해서만 이루어진다. SEC에 제출될 예정인 이번 공모 제안의 예비 사업 설명서와 관련 추가 서류들은 SEC 웹사이트(www.sec.gov)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제프리(Jefferies LLC)를 통해서도 해당 예비 사업설명서와 관련 추가 서류의 사본을 받아볼 수 있다. 제프리 주소(Equity Syndicate Prospectus Department, 520 Madison Avenue, 2nd Floor, New York, NY 10022)로 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전화((877) 821-7388)나 이메일(prospectus_department@jefferies.com)을 통한 문의도 가능하다. 크레디트 스위스 시큐리티 USA(Credit Suisse Securities USA)의 주소는 Prospectus Department, 6933 Louis Stephens Drive, Morrisville, North Carolina 27650이며 이메일 주소는 usa.prospectus@credit-suisse.com, 전화번호는 (800) 221-1037이다. 캔터 피츠제럴드(Cantor Fitzgerald & Co.) 주소는 Capital Markets, 499 Park Ave., 6th Floor, New York, New York 10022이며 이메일 주소는 prospectus@cantor.com이다.

이 보도 자료는 증권 매입을 위한 권유나 판매를 위한 홍보 행위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주식의 제안, 요청 및 판매가 등록 혹은 인가되기 이전에는 해당 주 혹은 관할 지역의 주식 관련 법령에 따라 주식의 매매가 불법인 주 혹은 관할 지역에서는 해당 주식을 매매할 수 없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회사의 실적이나 상황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지식, 가정, 판단, 기대를 반영한다. 경영진은 그러한 진술에 반영돼 있는 기대가 합리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러한 기대가 현실로 실현된다는 보장은 주어지지 않으며 따라서 실제 상황이나 결과는 이들 미래예측진술에 들어 있는 내용과는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럴 것이다”, “기대한다”, “그러고자 한다”, “그럴 계획이다”, “그럴 가능성이 있다”, “가능하다”, “그럴 목표이다”, “가속화되고 있다”, “지속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에 속하며, 예를 들어(그러나 여기에만 한정되지는 않음)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회사의 운영, 연구개발, 상업화 활동과 관련된 기대를 하거나 코로나19의 영향을 줄이는 능력, CAR-T 및 기타 고형 암 요법을 개발하거나 현재 개발 중인 기술을 통해 GvHD를 예방하거나 치료를 할 수 있다는 등의 언급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회사의 수익성 부재에 내재된 리스크나 3상 연구를 진행하고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추가적인 자본이 필요하다는 사실, 제품 후보물질 개발을 진행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어야 할 필요성, 개발과 관련된 불확실성, 의약품 판매를 위한 규제 승인의 획득, 신약의 출시, 현재 진행 중에 있거나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리스크의 결과, 기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회사가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제출하는 보고서에 기재된 ‘리스크 요인’ 부분에 언급된 다양한 리스크 및 불확실성 등을 포함해(그러나 여기에만 한정되지는 않음) 다양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할 수 있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위의 언급을 통해서 일체의 보장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이 여기에 분명히 드러나 있다. 여기서 나오는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가 발행된 시점에서만 유효할 뿐이고 따라서 이에 대해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회사는 발행 시점 이후에 상황이나 조건이 변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사건의 발생으로 인해 새로운 정보를 반영하기 위해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일체의 의무를 법으로 의무화돼 있지 않는 한 갖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290057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umanig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휴머니젠(Humanigen)
미디어 문의
RXMD
그레이스 캐틀렛(Grace Catlett)
+1 516-318-8563
Gcatlett@rxmedyn.com

투자 문의
솔베리 트라우트(Solebury Trout)
앨런 라다(Alan Lada)
+1 617-221-8006
ALada@SoleburyTrou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