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 롯데면세점 단독 입점

롯데면세점을 시작으로 면세 판매 실시
아기 피부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

2021-04-16 13:05
  •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베이비가 롯데면세점에 입점했다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베이비가 롯데면세점에 입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16일 -- 2021년 4월 70년 이상 최상급 오트만을 선별하고 연구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비노(Aveeno)의 유아 전용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Aveeno Baby)’가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면세 판매를 시작했다.

베스트셀러 ‘수딩 릴리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과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를 포함한 주요 상품 5종이 우선 론칭됐다.

아비노 베이비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슈퍼 푸드 오트(귀리) 성분을 담아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케어해 주며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수딩 릴리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얼굴을 촉촉하게 집중 보습해주는 제품이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에도 용이하며 인공 향료, 인공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안전함을 더했다.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는 바디 워시&샴푸 겸용 유아용 올인원 포밍 클렌저다. 오트밀 오일과 비타민 E의 함유로 여린 아기 피부에 천연 장벽을 형성해 주면서도 부드럽게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비노 베이비는 현재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아비노 베이비 롯데면세점: https://kor.lottedfs.com/kr/display/brand?dispShop...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언론 연락처

이데아코즈
권수인
02-6905-892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