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키친, 전지현과 함께한 커리 TV 광고 온에어

티·아시아 키친, 배우 전지현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 론칭

전지현의 색다르면서도 화려한 이미지가 티·아시아의 프리미엄 커리와 잘 맞아 발탁

광고 온에어 기념 브랜드 이름 맞히는 SNS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1-04-19 10:20
서울--(뉴스와이어)--‘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이 4월 17일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인도와 태국의 인기 커리 4종을 출시한 티·아시아 키친이 전지현을 앞세운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 것이다.

이번 광고는 전지현이 ‘티·아시아 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를 맛보고 지금까지 먹었던 카레와 전혀 다른 맛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너, 어디서 왔니?”라고 묻는 모습을 매혹적으로 담았다.

티·아시아 키친은 전지현도 반한 티·아시아 커리에 대해 세계 미식으로 손꼽히는 아시아 음식을 현지의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아시안 왕실 요리 전문 셰프와 함께 개발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인도와 태국 현지 조리 방식 그대로 15가지 향신료와 크림, 코코넛밀크를 넣어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 설명했다.

티·아시아 키친의 커리는 △커리의 본고장 인도 델리를 대표하는 ‘치킨 마크니 커리’ △해산물이 유명한 태국 파타야의 ‘게살 푸팟퐁 커리’ △강황 산지로 유명한 인도 마드라스 지역의 ‘비프 마살라 커리’ △‘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4종이다. 파우치째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바로 즐길 수 있다.

한편 티·아시아 키친은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광고에 등장한 브랜드 이름을 맞히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아시아 키친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댓글로 4월 25일까지 응모·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아시아 커리 제품을 증정한다.

티·아시아 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전지현의 색다르면서도 화려한 이미지가 티·아시아의 프리미엄 커리와 잘 맞아서 전지현을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티·아시아 키친은 아시아의 맛있는 맛을 꾸준히 개발해 사람들이 늘 먹던 맛에서 벗어나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의 T는 Taste의 약자로, 아시아 각지의 색다른 맛을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탄생한 브랜드다. ‘색다른 맛의 유혹’을 브랜드 콘셉트로 하는 티·아시아 키친은 쌀국수·팟타이 등 동남아 대표 요리를 손쉽게 맛보게 하는 요리 소스와 인도, 태국의 색다른 커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