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온라인 이벤트를 위한 기업용 솔루션 신규 출시

‘비즈니스용 버츄얼 이벤트’, 방송국 수준의 실시간 동영상 송출 지원

뉴스 제공
브라이트코브
2021-04-27 09:57
보스턴--(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플랫폼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가 온라인 이벤트를 위한 기업용 솔루션인 ‘브라이트코브 비즈니스용 버츄얼 이벤트(Virtual Events for Business)’를 새롭게 발표했다. 기업은 해당 솔루션을 사용해 온라인 이벤트를 손쉽게 반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비즈니스용 버츄얼 이벤트 솔루션은 온라인 이벤트를 손쉽게 개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이벤트 기획, 마케팅 및 송출 플랫폼으로, 빠르게 증가하는 기업 내 온라인 이벤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구축됐다. 이 플랫폼은 맞춤형 이벤트 템플릿, 상호적인 콜투액션(Call to Action), 이벤트 후 아카이빙, 멀티 디바이스 지원, 참석자 간 상호작용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에 이벤트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클리핑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줌 및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의 통합을 제공하고, 컨벤션 전문업체인 씨벤트(Cvent) 및 사용자 참여 분석을 위한 등록 커넥터 기능도 포함한다.

온라인 이벤트 시장은 마케터, 커뮤니케이션 및 인사 담당자가 청중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한 앞으로 지속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e마케터에서 발간한 보고서인 온라인 비즈니스 이벤트의 성장(eMarketer’s The Rise of Virtual Business Events)에 따르면, 대부분 B2B 마케팅 담당자가 행사를 온라인으로 전환할 경우 필요한 장비, 기술, 인력, 인프라 등에 투자하는 비용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 estimates)의 추정에 따르면, 2030년까지 전 세계 온라인 이벤트 산업은 약 7740억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며, 이는 2019년 780억달러에서 10배 가까이 성장한 수치다.

제니퍼 그리핀 스미스(Jennifer Griffin Smith) 브라이트코브 마케팅 총괄(CMO)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브라이트코브의 기술을 통해 기업들이 포괄적이고 지속적인 온라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된 것을 한 사람의 마케터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미스 CMO는 “프랜차이즈 교육, 직원과의 소통, 새로운 비즈니스 파이프라인 생성, 주요 고객 관리 등을 위해 기업은 반복 가능하며 글로벌하게 소통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 비즈니스용 버츄얼 이벤트를 통해 기업은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에게 탁월하고 안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용 버츄얼 이벤트는 현재 브라이트코브 신규 고객에게는 연간 구독 서비스로, 기존 고객에게는 플랫폼 추가 구독 서비스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트코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개요

Brightcove Inc.(NASDAQ: BCOV)는 세계적인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 업체로서 각 국의 전문 디지털 미디어의 출판과 배포에 이용되는 여러 가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Brightcove의 제품으로는 시장을 선도하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인 Video Cloud 및 뛰어난 클라우드 트랜스코딩 서비스와 HTML5 비디오 플레이어 기술을 보유한 Zencoder가 있다. 현재 60여 개국에 6300개 이상의 기업이 Brightcove의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커넥티드 TV를 아우르는 미디어 환경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ko/

연락처

브라이트코브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김희선 이사
02-752-7908
이메일 보내기

박보영 대리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