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기업과 동영상 기술 파트너 간 협업 위한 ‘마켓플레이스’ 출시

브라이트코브 동영상 플랫폼상에서 다양한 동영상 솔루션 손쉬운 검색

뉴스 제공
브라이트코브
2021-10-07 10:46
보스턴--(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플랫폼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가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Brightcove Marketplace)를 출시했다.

이에 브라이트코브 고객은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에서 시청자에게 동영상을 여러 포맷으로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자신의 동영상 기능과 가치를 확장하는 다양한 통합 기능 및 앱을 손쉽게 검색·적용할 수 있게 된다.

동영상은 시청자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수단이다. 하지만 다른 나라에 있는 기업 및 직원, 스포츠 팬, 이커머스 고객 등 다양한 시청자에게 동영상이 효율적으로 도달하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찾는 것은 어려운 비즈니스 과제 가운데 하나다.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는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의 기능을 확장하는 검증된 솔루션을 쉽게 검색해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원하는 시청자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마켓플레이스에는 브라이트코브의 여러 기술 파트너가 제공하는 40여개 솔루션이 등록돼 있으며, 앞으로 꾸준히 기술 파트너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 마켓플레이스는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으로 바로 접근할 수 있다. 고객은 비즈니스 과제, 필요한 카테고리, 앱 이름 등의 기준으로 솔루션을 검색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기술 파트너 등록은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기술 파트너로, 유료 시청(PPV, pay-per-view) 기능을 제공하는 인플레이어(inPlayer)의 조지 믹(George Meek) 최고경영자(CEO)는 “누구든지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에서 동영상 수익화 및 구독자 관리를 통해 빠르게 ROI를 달성하고, 신속한 서비스 확장을 돕는 우리 솔루션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마켓플레이스에서 찾은 솔루션은 모두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상에서 원활히 작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필요한 솔루션만 찾으면 된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기술 파트너인 쓰리플레이 미디어(3Play Media) 조시 밀러(Josh Miller) 공동 설립자 및 CEO는 “쓰리플레이 미디어는 브라이트코브 고객들과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 예를 들, 시청자 접근성 관련 법률을 준수하거나 시청자 참여를 개선해야 하는 기업이 있다면 브라이트코브 동영상에 라이브 및 온디맨드용 오디오 설명, 자막, 사용자 지원 캡션 등을 지원하는 쓰리플레이 플랫폼을 마켓플레이스에서 찾고 바로 통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 제프 레이(Jeff Ray) CEO는 “브라이트코브는 오픈 플랫폼과 API를 기반으로 고객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각자의 동영상 전략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 마켓플레이스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및 여러 통합 기능, 수익화 솔루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파트너들과 협업 등 고객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동영상 기술 파트너 생태계 확장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라이트코브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는 동영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2004년 회사 설립 이후 브라이트코브는 견고성, 확장성, 직관성을 고루 갖춘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각종 수상 경력을 보유한 기술 및 서비스는 70개 이상 국가에서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이 동영상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전략적으로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는 글로벌 인프라, 독보적인 고객 지원,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 시스템 및 R&D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전문가급 동영상에 대한 관리, 배포 및 수익 창출에 대한 표준을 제시한다. 동영상은 가장 효과적이며 흥미로운 수단이며, 브라이트코브는 동영상 업계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트코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ko/

연락처

브라이트코브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김희선 이사
02-752-790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박보영 대리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