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cultural Innovation Award, 출품 단체 모집

United Nations Alliance of Civilizations와 BMW Group, Intercultural Innovation Award 운영하며 10년째 문화 간 대화 촉진에 기여

10주년 맞이해 참가 희망하는 전 세계 단체들에 혁신 프로젝트 제출 요청, 마감 기한: 2021년 5월 27일

10개 입상 단체에 총 20만달러의 재정 지원 혜택

다양성, 통합, 사회 포용 촉진하는 프로젝트에 중점

2021-04-28 09:45
뉴욕--(뉴스와이어)--United Nations Alliance of Civilizations(UNAOC)와 BMW Group이 Intercultural Innovation Award 출품 단체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0년간 양측은 전 세계 단체를 모아 Intercultural Innovation Award를 개최해 왔다. 양측은 이 상을 통해 문화 간 이해를 도모하는 혁신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UNAOC 고위대표 Miguel Ángel Moratinos는 “갈수록 성장하는 UNAOC와 BMW Group 간 파트너십이 10주년을 맞이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Accenture의 후원을 받은 올해 역시 사회 혁신 단체들의 첨단 사업을 키우고 사회 다양성과 포용성을 촉진하는 노력을 함께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BMW AG 이사회 멤버이자 인사부 총괄 담당자이며 Intercultural Innovation Award 신임 홍보대사가 된 Ilka Horstmeier는 “10주년을 맞아 우리는 파트너십의 큰 성공을 자축하는 것은 물론 또 한 번 상호문화혁신상을 통해 사람들의 공동체 의식을 고양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노력은 코로나19 국면 속에서 이전과는 전혀 새로운 의미를 갖는다. Horstmeier는 “모두 합심해 대응해야만 팬데믹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회 포용성과 다양성 프로젝트에 초점

올해는 젠더 평등을 실현하고 폭력적인 극단주의 및 혐오, 편견을 타파하고, 사회 화합 및 다양성을 위한 예술, 문화, 스포츠를 증진하는 프로젝트에 우선적으로 집중한다.

선정된 프로젝트가 사회에 더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입상 단체 10개에 동일한 액수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Accenture 후원 덕분에 상금 규모는 20만달러로 증액됐다. 또한 입상 단체는 개별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분야의 훈련 세션 및 워크숍에 참가할 수 있다.

관심 있는 단체는 2021년 5월 21일 목요일 오후 5시(미국동부시간)까지 홈페이지(www.interculturalinnovation.org)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BMW Group: https://www.bmwgroup.com

웹사이트: https://www.unaoc.org/

연락처

BMW Group
Milena Pighi
대외협력 및 대관업무, CSR 담당 대변인
+49-89-382-66563
이메일 보내기

UNAOC
Alessandro Girola
프로그래밍 코디네이터
+1 (929) 274-6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