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문명연대-BMW 그룹, Intercultural Innovation Hub 신설

유엔문명연대-BMW 그룹, 사회 포용성과 다양성 추구를 위한 프로젝트 참여 기관 모집

사람과 문화 연결 및 풀뿌리 단체 지원으로 문화 간 혁신 추구

다양성·통합·사회 포용성을 추구하는 선별된 프로젝트, 지속 가능한 성장 달성을 목표로 활동

참가자에게 최대 2만달러(미화)의 보조금 지원, 1년간 진행되는 역량 강화 워크숍 및 맞춤화된 지원과 Intercultural Leaders 글로벌 네트워킹 커뮤니티 멤버십 제공

2022-11-04 09:04
뉴욕--(뉴스와이어)--유엔문명연대(United Nations Alliance of Civilizations, 이하 UNAOC)는 BMW 그룹(BMW Group)과 문화 간 혁신을 추구하는 Intercultural Innovation Hub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이에 양기관은 2022년 12월 2일까지 사회 포용성과 다양성 추구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참가자·기관을 모집한다.

양기관은 2011년부터 사회적 혁신을 통한 문화 간 문제 해결을 위해 전 세계 리더 및 기관들과 협력해 왔다. 이번에 신설된 Intercultural Innovation Hub를 통해 사람과 문화를 연결하고, 풀뿌리 단체들을 지원하는 한편, 문화 간 혁신의 규모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다양성, 통합성, 사회적 포용성 확산에 힘쓰는 기관들을 허브의 구성원으로 초청하고, 이들의 프로젝트가 갖는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포괄적 지원을 할 계획이다.

◇ 참여로 영향력을 높이다

Intercultural Innovation Hub는 양성 평등 실현을 촉진하고 폭력적인 극단주의와 증오, 편견에 대항하는 한편 사회 통합과 다양성 추구를 위한 매개로 예술, 문화, 스포츠를 지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구체적인 활동은 다음과 같다.

◇ 활동 내용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재정적 지원: 선별된 프로젝트의 사회적 영향을 활용하기 위해 최대 10명의 최종 후보에게는 지속 가능한 형태의 이니셔티브 확대 지원 차원에서 각각 최대 2만달러(미화)를 지급한다.
·1년간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 UNAOC와 BMW 그룹(BMW Group)은 Accenture의 지원을 받아 1년간 이어지는 역량 강화 워크숍 및 맞춤형 지원을 제공한다.
·Intercultural Leaders 커뮤니티 멤버십: 참가자들은 사회적 포용과 다양성 추구 분야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체인지메이커 네트워크의 일원이 된다.

◇차기 글로벌 체인지메이커가 되기 위한 신청

관심 있는 기관들은 2022년 12월 2일 금요일 오후 5시(미국 동부 시간)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unaoc.org/

연락처

BMW 그룹(BMW Group)
대외협력 및 대관 업무, CSR 담당 대변인
밀레나 피기(Milena Pighi)
+49-89-382-66563
이메일 보내기

유엔문명연대(United Nations Alliance of Civilizations)
프로그래밍 코디네이터
알레산드로 지롤라(Alessandro Girola)
+1 (929) 274-6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