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웨이, MIT 정보시스템연구센터에 후원자로 합류해 증거 기반 디지털 혁신 추진

뉴스 제공
Axway
2021-04-29 10:30
피닉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API 매니지먼트 분야를 선도하는 엑스웨이(Axway)(유로넥스트: AXW.PA)가 한층 더 스마트한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9개의 다른 글로벌 후원자와 함께 MIT CISR(정보시스템연구센터, Center for Information Systems Research)의 후원자가 됐다.

MIT CISR은 비즈니스 기술 리더들에게 학술적 연구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한 이 센터의 글로벌 연구팀은 탁월한 성과를 내는 기업들을 연구하는 한편 연구 논문, 월간 브리핑 및 이벤트 등에서 디지털 혁신에 대해 발견한 사항을 공유하고 있다.

MIT CISR 회장 겸 수석 연구 과학자인 피터 웨일(Peter Weill)은 “MIT CISR은 디지털 시대에 기업이 어떻게 하면 번영할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다”며 “우리 연구팀의 각 구성원은 자신의 주제에 관한 한 대단히 열정적이며, 증거 기반 방법론을 이용해 비즈니스 모델, 데이터 수익화, 종업원 경험, 디지털 파트너십 및 혁신 경로 등의 영역에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를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프로세스는 리더들이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되는 객관적인 연구를 만들어낸다”며 “엑스웨이와 같은 연구 후원자들이 연구 자금을 지원하고 연구 의제 및 결과에 대한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엑스웨이 CEO인 패트릭 도노반(Patrick Donovan)은 “MIT CISR 후원은 ‘오픈 에브리싱(Open Everything, 모든 것을 공개한다)’이라는 우리의 모토를 여실히 보여주는 것이다”며 “우리는 전체 비즈니스 생태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우수한 품질의 연구를 확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MIT CISR 회장 겸 수석 연구 과학자인 피터 웨일이 연례 엑스웨이 서밋(Axway Summit)에 특별 연사로 나와 미래를 대비한 기업 재구성에 관한 통찰력을 공유하게 된다.

또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엑스웨이 서밋은 엑스웨이의 고객 성공 및 경험 부문 부사장인 앤 로이드(Ann Lloyd)가 진행하는 위민 인 테크(Women in Tech) 패널 토론인 ‘혁신자인가 파괴자인가(Transformers or Disruptors)’도 개최하게 되는데 포드자동차(Ford Motor Co.)의 데이터 교환 서비스 매니저인 차비 바르가바(Chhavi Bhargava), HDI 인슈어런스의 IT 수석 임원인 페르난다 토스카노(Fernanda Toscano), DB 쉥커(DB Schenker)의 고객·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수석부사장인 수잔 쉬츠(Susanne Schütz)가 패널로 참여한다.

각 지역의 예정된 엑스웨이 서밋 등록은 다음 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 미주: 5월 4일~5일(https://bit.ly/3eCIfmI)
· 유럽·중동·아프리카: 5월 5일~6일(https://bit.ly/3eDqLGR)
· 아시아태평양: 5월 11일~12일(https://bit.ly/3gSEnkt)

엑스웨이(Axway) 개요

엑스웨이(Axway)는 기존의 IT 인프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1만1000여 고객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하고 성장을 가속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사는 팀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제3자 솔루션 전반에 걸쳐 API를 관리하고 통제하는 유일한 개방형 플랫폼인 앰플리파이 API 매니지먼트 플랫폼(Amplify API Management Platform)을 통해 기업이 더 빠르게 발전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뻗어 나가며 성공적인 디지털 경험을 창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사의 MFT 및 B2B 통합 솔루션은 20년 넘게 신뢰를 쌓아왔다. 엑스웨이는 18개국에서 1800명이 넘는 인력을 고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axwa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70062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xway.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웨이(Axway)
미디어 문의
노엘 메이(Noel May)
+1 (203) 645-9038
nmay@axw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