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코디앳홈’ 출시하며 집안 위생용품 시장 진입

마스크, 손 소독제 출시에 이어 지속해서 생활 위생 제품 확대 노력
대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출시 통해 욕실, 주방 위생 제품 선봬

2021-05-11 09:00
  • 코디앳홈 로고

    코디앳홈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1일 --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CODI at Home)’을 출시했다. 코디앳홈은 ‘우리 집 위생 생활 필수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 전용 브랜드다.

생활 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MSS 그룹은 각종 티슈 제품뿐만 아니라 마스크, 손 소독제, 손 소독 물티슈 등 다양한 방역 및 위생용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코디앳홈 브랜드 출시와 함께 욕실, 주방 등 가정 내 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대하며 더 폭넓은 생활 위생 제품 포트폴리오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욕실과 주방 관련 위생 제품을 시작으로, 품질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디앳홈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욕실 위생 케어 전용 제품인 ‘코디앳홈 파워변기세정제’다. 물에 녹는 비닐을 활용해 세정 성분이 손에 묻지 않으며, 액체를 순간적으로 얼려 고체로 만드는 저온 동결 공법을 사용해 세정 성분이 오랫동안 균일하게 퍼진다. 1개만 사용해도 약 4주간 세정 효과가 지속될 수 있다.

코디 홍보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을 통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을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디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MSS 그룹 산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엠에스에스홀딩스 개요

MSS 홀딩스는 코디·모나리자·시크릿데이 등 최상의 품질로 소비자 사랑을 받는 다양한 생활 위생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지주회사다. MSS 그룹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일상에 필요한 생활 위생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마스크·손 소독제·생리대·기저귀 등이 있다. 현재 마스크·생리대·기저귀·화장지 등의 제품 자체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및 효율화를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 보유한 각 브랜드가 지닌 제품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ssgroup.co.kr/

언론 연락처

MSS Holdings(엠에스에스 홀딩스)
쌍용C&B 마케팅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