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IT 서비스 통합 관리체계 ‘흥잇슴’ 오픈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21-05-13 14:54
서울--(뉴스와이어)--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IT 서비스 통합 관리체계인 ‘흥잇슴(흥IT:SM, IT Service Management System)’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이번에 오픈한 ‘흥잇슴’은 IT 경쟁력 제고를 위해 IT 프로세스의 전반을 관장하는 통합 관리 체계이다. IT 서비스 관리의 효율성과 편리성 제고를 통해 향후 차세대 시스템 구축과 디지털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흥잇슴은 IT 기획 단계부터 사업 진행, 운영 전환, 성과관리까지 등 IT 서비스 전반의 과정에 대한 실시간 확인 및 피드백이 가능해 IT 서비스의 투명성 확보와 동시에 IT 서비스 투자의 타당성 분석을 할 수 있다.

또한 IT 서비스의 지속적인 생산성 확인을 통해 서비스의 적정성과 품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의뢰한 서비스의 업무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이와 함께 그간 IT 서비스 업무의 계획과 진행, 성과 등의 보고를 위해 작성하던 종이 문서를 흥잇슴을 통해 전자 문서로 전환함으로써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 확대를 통한 친환경 운영체계 확립의 토대도 마련했다.

강민석 흥국생명 CIO는 “흥잇슴 구축으로 IT 역량을 발전시키고, 차세대 시스템 도입과 함께 IT 서비스 기반을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의 편의성과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 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흥잇슴은 ‘흥국 IT:SM’을 우리말로 표기화해 흥국생명 IT 문화의 흥이 있는 새롭고 즐거운 변화란 의미를 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브랜드홍보팀
김지웅 대리
02-2002-7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