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RSA 콘퍼런스 2021’서 영예의 ‘글로벌 인포섹 어워즈’ 수상

‘#RSAC 2021’의 ‘제9회 연례 글로벌 인포섹 어워즈(Global InfoSec Awards)’서 마켓 리더, 최고 혁신, 첨단 솔루션 부문상 수상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1-05-18 10: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및 위험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https://www.hillstonenet.kr/)가 권위있는 전자 정보 보안 잡지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 약칭 CDM)’으로부터 아래와 같은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 데이터 센터 보안 부문 마켓 리더
· 가장 혁신적인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
· 첨단 소프트웨어정의 광대역네트워크(SD-WAN) 솔루션

팀 리우(Tim Liu) 힐스톤 네트웍스 공동 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이 주관하고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영예의 사이버보안상을 받게 돼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최근 콜로니얼 파이프라인(Colonial Pipeline)의 사이버 보안 침해 사건은 기업이 보안에 관해선 최고의 솔루션을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힐스톤 네트웍스 솔루션이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으로부터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세계 정보보안 전문가를 선도하고 있는 일류 심사 위원단이 심사를 맡았고 경쟁도 치열했던 만큼 최고의 성과가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게리 S 밀리에프스키(Gary S. Miliefsky)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 발행인은 “우리는 전 세계에서 실질적 차이를 만들고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 범죄의 흐름을 되돌려 놓을 잠재력을 가진 사이버 보안 분야의 혁신기업을 물색했다”고 밝혔다. 그는 “힐스톤 네트웍스는 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기에 충분했고 각 기업 환경에 배포를 고려할 가치가 있다”고 평했다.

다음 링크에서 수상 후보에 응모할 수 있다.
http://www.cyberdefenseawards.com/

여기(https://bit.ly/3hy7eLd)에서 ‘2021 #RSAC RSA 콘퍼런스’(https://www.rsaconference.com/usa)에 가상으로 참가할 수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 웹사이트, 블로그,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온라인 트로피 전시가 진행 중이다.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대표적인 분석가들의 인정을 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를 참조하면 된다.

CDM 인포섹 어워즈(CDM InfoSec Awards) 개요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은 올해로 9년째 글로벌 정보보안 혁신기업을 시상하고 있다. 정보보안 분야의 스타트업, 초기, 후기 또는 공공기업 중 제품과 서비스로 독특하고 강력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어느 곳이나 후보에 응모할 수 있다. 웹사이트(www.cyberdefenseawards.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제야오 후(Zeyao Hu)
마케팅 매니저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