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글로벌, 임시 최고경영자로 ‘스테판 스톤버그’ 선임

톰 올브라이트, 비트렉스 글로벌이 다음 단계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가운데 공식 사임

2021-05-24 16:38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4일 --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GmbH)(리히텐슈타인, 파두츠)과 비트렉스 글로벌 버뮤다(Bittrex Global (Bermuda) Ltd)(버뮤다, 해밀턴)의 이사회가 현 시간부로 톰 올브라이트(Tom Albright)의 양사 최고경영자직 사임을 확정했다.

이사회는 회사 발전에 이바지한 톰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사회는 비트렉스 글로벌의 최고재무책임자 겸 최고운영책임자를 역임하고 있는 스테판 스톤버그(Stephen Stonberg)를 임시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

빌 시하라(Bill Shihara) 비트렉스(Bittrex, Inc.) 공동설립자는 “톰은 비트렉스 글로벌의 성장에 일익을 담당했다”며 “또 업계의 변화를 헤쳐 나가는 비트렉스에게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말했다.

시하라 공동설립자는 “스테판 스톤버그를 비트렉스 글로벌을 이끌 임시 최고경영자로 맞아 기쁘다”며 “2019년 2월부터 비트렉스 글로벌에서 최고재무책임자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근무한 스테판은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25년 넘게 쌓은 경험과 뛰어난 사업 안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블루칩 금융 기관에서 요직을 두루 거쳤다”고 말했다. 이어 “소매 업체와 기관 투자사들의 암호화폐 시장 진출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스테판과 같은 인재는 기존 금융과 암호화폐 세계의 간극을 메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테판 임시 최고경영자는 “비트렉스 글로벌의 혁신을 변함없이 이끌고 싶다”며 “토큰형 주식(비트렉스 글로벌 버뮤다 제공)과 같은 신상품은 암호화폐 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훨씬 더 흥미진진한 기회가 눈 앞에 다가왔다”고 덧붙였다.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개요

비트렉스 글로벌은 고객이 신상품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거래 플랫폼과 디지털 지갑 인프라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 비트렉스의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비트렉스 글로벌은 전문가 고객과 초보자 고객 모두에게 높은 수준의 경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70057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lobal.bittr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존 맥레오드(John McLeod)
홍보 선임
0044 (0)7886920436
john@flixelstudio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