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인도 팬데믹 구호에 300만달러 기부
또한 NTT 산하 여러 기업은 위기 대처를 돕기 위해 직원에게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도에서 일하는 NTT 직원은 3만명으로 일본을 제외하고 가장 많다. 이들은 NTT의 전 세계 고객과 비즈니스를 뒷받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팬데믹은 인도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인도 국민의 고난에 전 세계가 함께 가슴 아파하고 있다.
NTT는 이번 기부와 NTT 산하 기업이 제공한 기타 구호 지원이 코로나바이러스 피해자에게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NTT는 임직원, 고객 및 그 가족, 인도 전체 사회의 안녕을 기원한다.
NTT는 산하 기업과 합심해 어려운 시기에 필수적 지원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NTT는 오랜 기간 인류, 지역사회,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행동과 사업 운영을 통해 실천해 왔다.
NTT 개요
NTT는 기술을 적용해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 사회 문제를 영구적으로 해결한다고 믿는다. NTT는 고객사가 성장을 가속하고 새로운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도록 돕고 있다. NTT는 심도 있는 산업 전문성과 혁신에 기반해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팅, 사이버보안 기술 및 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작업장,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NTT는 세계 5대 글로벌 기술 및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서 다양한 팀이 세계 80여개 국가와 지역의 19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TT 고객군에는 80% 이상의 포천 글로벌 100대 기업과 전 세계의 기타 수천여 고객사와 커뮤니티가 포함돼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ntt/)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80062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global.com/
연락처
NTT 코퍼레이션(NTT Corporation)
홍보실
아라마키 유조(Yuzo Aramaki)
+81-3-6838-5100
+81-90-1609-8041(휴대전화)
yuzo.aramaki@ntt.com
이 보도자료는 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