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 정상급 테너들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텐테너 콘서트’ 기획공연 개최

열 명의 정상급 테너들이 펼치는 환상적이고 파워풀한 무대
6월 5일(토) 오후 5시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

2021-05-20 16:37
  • 2012년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텐테너 콘서트 공연

    2012년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텐테너 콘서트 공연

대구--(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0일 -- 재단법인 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박인건)가 6월 5일 오후 5시 ‘텐테너 콘서트’를 공연한다.

대구지역을 대표하는 열 명의 테너를 한자리에 초청해 펼쳐질 ‘텐테너 콘서트’는 2012년 대구국제오페라축제 콘서트 시리즈 이후 약 10년 만에 공연되는 것으로, 오페라와 성악을 사랑하는 애호가들에게 특히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오페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책임질 명테너들의 무대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이번 ‘텐테너 콘서트’를 위해 테너 손정희와 최덕술, 이현, 한용희, 하석배, 이병삼, 강현수, 노성훈, 석정엽, 전상민 등 지역 출신으로 국내외 유명 극장에서 활약하며 한국 오페라의 역사를 만들어 온 중견 테너들과 미래를 이끌어 갈 젊은 테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김천시립교향악단 지휘자 김성진의 지휘와 오페라 전문 오케스트라인 디오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화려한 출연진만큼 풍성하고 다채로운 레퍼토리들로 오페라 애호가들을 기다리고 있다. 베르디의 ‘운명의 힘’ 서곡으로 시작해 푸치니, 베르디, 비제, 구노 등 유명 작곡가들의 오페라 스무 편에서 가장 유명한 테너 아리아들을 한 곡씩 엄선해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애절한 10인 10색의 아리아들로 관객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박인건 대표는 “힘차고 웅장한 테너의 아리아들로 알차게 구성한 콘서트”라며 “이번 텐테너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19로 가라앉고 위축된 대구시민에게 큰 힘을 전달하고 싶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기획공연 ‘텐테너 콘서트’ 입장권은 1만원에서 3만원까지로, 대구오페라하우스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 및 콜센터를 통해 전화 예매 할 수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개요

대구오페라재단은 대구오페라하우스, 사단법인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대구시립오페라단 3개 단체가 하나로 모여 공식 출범한 대구 오페라의 새로운 구심점이자 미래이다. 수년간의 논의와 합의를 거쳐 마침내 2013년 11월 출범한 대구오페라재단은 현재까지 이어온 오페라 대중화 사업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콘텐츠 개발과 제작,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세계 속 오페라 도시 대구의 명성을 더욱 드높일 예정이다.

인터파크 홈페이지: http://ticketpark.com

웹사이트: http://www.daeguoperahouse.org

언론 연락처

대구오페라하우스
조하나
053-666-6174
이메일 보내기

공연 관련 문의
053-666-6000

인터파크 티켓 예매
1544-155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