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2기’ 모집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 통해 5월 31일까지 모집

브랜드 마케팅 실무교육 및 SNS 홍보 마케팅 제작 등 다양한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 예정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와 다양한 브랜딩 콘텐츠 개발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1-05-25 10:0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1기의 활발한 활동에 힘입어 2021년 ‘웨디 2기’를 5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신일의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는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및 소비자와 독창적인 브랜딩 협업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신일의 공식 캐릭터명에서 착안됐다. 신일은 지난해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1기와 함께 공식 캐릭터 이모티콘 출시 바이럴을 통해 이모티콘 배포를 조기 마감시켰으며, 소비자 접점의 아이디어 도출 및 서포터즈 활동 성과 분석을 통해 브랜드 발전을 도모한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웨디 2기는 △브랜드 및 마케팅 실무교육 △신제품 및 브랜드 SNS 홍보 마케팅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 등의 활동에 참여한다.

모집 대상은 평소 신일 제품을 비롯해 가전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홍보·마케팅 분야로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으로, 총 12명을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신일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weady@shinil.co.kr)로 지원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6월 16일(수)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통보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6월 23일(수)부터 9월 17일(금)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수료 인증서를 수여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럭키박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일은 밀레니얼세대들이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부상한 만큼 MZ세대와 함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며 브랜딩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이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