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연두·집반찬연구소, ‘맛있는 채식 생활’ 밀키트 출시

순식물성 콩 발효 요리에센스 연두, 집반찬연구소와 함께 채식 밀키트 2종 선보여

손질된 채소와 요리에센스 연두로 구성돼 요리 초보도 간편하게 채식 즐길 수 있어

5월 26일 오전 11시 특별한 혜택과 함께 ‘집반찬연구소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1-05-26 09:01
서울--(뉴스와이어)--우리 맛 연구중심 샘표가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집반찬연구소’와 함께 ‘맛있는 채식 생활 연두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지구 환경을 생각해 동물성 식품 섭취를 줄이고 채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채소 요리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순식물성 콩 발효 요리에센스 ‘연두’와 깔끔하게 손질 및 계량된 재료들로 구성된 밀키트를 선보인 것이다.

맛있는 채식 생활 연두 밀키트를 이용하면 연말 큰 화제를 모으며 조기 품절된 연두 레시피북 ‘Oh My Green Table’의 인기 레시피 ‘연두 채개장’과 ‘연두 버섯잡채’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연두 채개장은 연두와 물로만 만든 연두만능 밑국물을 활용해 고기 없이도 육개장의 얼큰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연두 버섯잡채는 연두에 참깨, 참기름을 섞은 연두만능 고소양념으로 버섯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근사한 일품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연두(150㎖) 한 병이 포함된 ‘맛있는 채식 생활 연두 밀키트’는 △연두 채개장(590g) 1만2900원 △연두 버섯잡채(470g) 1만1900원이며,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3000세트씩 한정 판매한다.

집반찬연구소는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환경 고민을 덜기 위해 플라스틱 용기 대신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5월 26일에는 맛있는 채식 생활 연두 밀키트 2종 출시 기념으로 오전 11시부터 ‘집반찬연구소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밀키트를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순식물성 100% 콩 발효 요리에센스 연두가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에 이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아, 집반찬연구소와 협업해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요리에센스 연두는 소비자들이 채식을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