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IDC MarketScape 2021년 전 세계 CPaaS 벤더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

Vonage, 두 차례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Vonage Holdings Corp.
2021-05-26 15: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의 디지털 변혁을 가속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리더 Vonage(나스닥: VG)는 IDC MarketScape: 2021년 전 세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형 서비스 벤더 평가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습니다(문서번호: US46746221, 2021년 5월).

이 보고서는 단일 통합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VCP)을 기반으로 하는 Communications API(음성, 비디오, 메시지, 인증)에 중점을 두고 지역별 특정한 규제 및 규정 준수 지식을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제공하는 Vonage의 능력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또 보고서는 VCP의 전략과 고객이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최신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아키텍처를 포함하는 포괄적 플랫폼의 힘을 강조했습니다.

IDC의 Worldwide Telecommunications Research 부사장인 Courtney Munroe 씨는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의 강점으로 인해 디지털 혁신이 진행 중인 기업들에 지능적이고 안정적이며 확장 가능한 지역 및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덧붙여 “Vonage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이는 Vonage 커뮤니케이션 API 플랫폼 및 오퍼링을 입증하는 동시에 고객이 API를 활용해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하는 방법을 혁신하는 Vonage의 능력을 입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onage 제품 및 엔지니어링 EVP인 Savinay Berry는 “우리는 다시 한번 리더로 선정돼 기쁩니다. 모든 산업과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걸쳐 커뮤니케이션 혁명을 주도하면서 비즈니스 운영 방식에 세속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을 통해 모든 업계를 아우르는 기업이 현재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미래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DC MarketScape 보고서는 Vonage가 CPaaS 시장에서 규모를 상회하는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Vonage의 API 플랫폼이야말로 최종 사용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선사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센터 등의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하나로 묶는 단일 통합 VCP의 핵심이라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회사의 VCP 전략을 통해 Vonage가 ‘시장 최대 규모의 CPaaS 플랫폼으로 부상’할 수 있으리라 예측합니다.

IDC MarketScape 보고서 발췌문은 여기(https://bit.ly/3oOOkkA)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onage 개요

Vonage(나스닥:VG)는 기업의 디지털 변혁 가속화를 촉진하는 글로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Vonage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완전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비디오, 음성, 채팅, 메시지, 인증을 기존 제품, 워크플로우 및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Vonage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하는 Vonage의 완벽한 프로그래밍 가능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센터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이 사무실 안팎에서 커뮤니케이션과 운영 방식을 일대 혁신하고 유연성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onage Holdings Corp.의 본사는 뉴저지에 있으며 미국 전역, 유럽, 이스라엘, 아시아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Vonage를 Twitter에서 팔로우하려면 twitter.com/vonage, Facebook 계정을 둘러보려면 facebook.com/vonage, YouTube 채널을 구독하려면 youtube.com/vonage에 방문해 주십시오.

IDC MarketScape 개요

IDC MarketScape 벤더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정보통신기술(ICT) 공급업체의 경쟁 적합성 윤곽을 파악하도록 설계된 모델입니다. IDC MarketScape는 특정 시장에서 각 벤더의 위치를 단일 그래픽으로 설명하는 정량적 기준과 정성적 기준 모두를 토대로 하는 엄격한 채점 방법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IDC MarketScape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능 및 전략, IT 및 통신 벤더의 현재 및 미래의 시장 성공 요인을 의미 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술 구매자는 해당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현재 이용하는 벤더와 향후 이용할 벤더 후보의 강점과 단점을 전방위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vona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보니지(Vonage)
엘리제 레오나드(Elise Leonard)
732.837.3801
elise.leonard@von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