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자동차 보안 온라인 세미나 개최

2021-05-27 15:40
힐스보로,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저전력 프로그래머블 업계를 선도하는 래티스 세미컨덕터 코퍼레이션(Lattice Semiconductor Corporation, 이하 래티스)(나스닥: LSCC)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해 사이버 보안 동향과 자동차용 FPGA 기준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26일 발표했다.

래티스는 보안 시스템 제어용 MachXO3D™ FPGA를 비롯해 다양한 자동차 등급 FPGA를 공급한다. MachXO3D FPGA는 NIST 플랫폼 펌웨어 레질런시(PFR) 가이드라인(NIST SP-800-193)에 부합하는 하드웨어 RoT(Root-of-Trust)와 듀얼 부트(dual-boot) 기능을 제공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보호·감지·복원한다.

주최: 래티스 세미컨덕터
주제: 사이버 보안 동향과 자동차용 FPGA 규격
시기: 2021년 6월 8일 오전 9~11시, 오후 7~9시(태평양 연안 표준시)
장소: https://bit.ly/3u4jtBO(사전 등록 요망)

도로 위를 달리는 커넥티드카가 늘면서 차량 사이버 보안 침입 사례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 업체들은 소비자가 원하는 첨단 기능을 제공하되 높은 안정성과 보안 기준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배울 수 있다.

· 오늘날 자동차 사이버 보안 동향과 위험
· 최신 보안 산업 기준
· 사이버 안정성과 회복 탄력성을 갖춘 시스템의 요건
· 안전한 시스템 설계를 통한 사이버 위협 대비·대응법
· 경제성과 보호성을 강화한 공급망 패러다임

MachXO3D FPGA를 포함해 래티스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latticesemi.com/en/Solutions/SolutionCategories/Automo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래티스 세미컨덕터(Lattice Semiconductor) 개요

래티스 세미컨덕터(나스닥: LSCC)는 초저전력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선도 업체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통신, 컴퓨팅, 산업재, 자동차 및 소비재 시장의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전반에서 고객들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래티스의 기술과 오랜 유대관계 및 세계적 수준의 지원을 위한 노력은 고객들이 스스로 신속하고 수월하게 혁신을 도모해 안전하게 연결되는 스마트한 세상을 창출할 수 있게 한다.

래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atticese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는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위챗, 웨이보 또는 요우쿠 등 소셜 미디어 참조.

Lattice Semiconductor Corporation, Lattice Semiconductor(및 디자인)와 특정 제품 명칭은 미국 및/또는 다른 국가에서 래티스 세미컨덕터 코퍼레이션 혹은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이거나 상표다. ‘파트너’라는 용어의 사용이 래티스와 다른 특정한 조직 간 법적 파트너십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일반 공지: 이 보도자료에 사용된 다른 제품 명칭은 단지 확인 목적일 뿐이며 각 해당 소유자들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60053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atticese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래티스 세미컨덕터(Lattice Semiconductor)
미디어 문의
밥 넬슨(Bob Nelson)
+1 408-826-6339
Bob.Nelson@latticesemi.com

투자자 문의
릭 머샤(Rick Muscha)
+1 408-826-6000
Rick.Muscha@latticesemi.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Lattice Semiconductor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