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그레스 비전 2021’, 전 세계 PostgreSQL 최고 전문가와 사용자 포함 아젠다 마련

무료 온라인 행사, 기업 내 포스트그레스의 미래 탐구

뉴스 제공
EDB
2021-05-27 16:45
베드포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ostgreSQL®를 이끌고 있는 EDB가 ‘포스트그레스 비전 2021(Postgres® Vision 2021)’의 전체 연사 라인업을 발표했다.

매년 열리는 이 행사는 올해 6월 22~23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제트 켄트(Suzette Kent) 전 연방 최고정보책임자(CIO)가 공공 및 민간 부문 디지털 변혁을 주제로 기조 연설에 나서며 에드 보야잔(Ed Boyajian) EDB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기술과 비즈니스의 미래인 포스트그레스(Postgres)를 주제로 뒤를 잇는다. 이틀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여기(https://bit.ly/3wCeDNL)에서 참가등록을 할 수 있다.

미래는 포스트그레스
포스트그레스는 기업이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데 필요한 핵심 성숙도를 제공하며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포스트그레스는 2020년 ‘올해의 데이터 관리 시스템(Database Management System (DBMS) of 2020)’으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개발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최선호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most commonly used and loved database management systems)으로 자리 잡았다.

‘포스트그레스 비전’은 선도적 기업에 초점을 맞춘 포스트그레스 행사다. 지난해 이 행사는 4000여명이 등록해 단일 포스트그레스 콘퍼런스로 최대 규모를 과시했다. ‘포스트그레스 비전 2021’의 주제는 ‘미래는 포스트그레스(The Future is Postgres)’다. 전 세계 시간대에 걸쳐 제공되는 세션에는 ACI월드와이드(ACI Worldwide), 에릭슨(Ericsson), 보르사 이탈리아나(Borsa Italiana) 등 기업 연사가 함께 한다.

에드 보야잔 EDB 사장 겸 CEO는 “포스트그레스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오픈소스 기술”이라며 “포스트그레스 비전에서 IT 리더,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관리자(EDB) 등은 가장 성공적인 기업들이 데이터 통제권을 되찾기 위해 다른 데이터베이스와 플랫폼을 두고 포스트그레스를 선택하는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젠다 및 트랙
‘포스트그레스 비전 2021’에서는 기업 내 PostgreSQL 사용, PostgreSQL과 쿠버네티스(Kubernetes)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같은 신흥 기술은 물론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등 개발자 중심 주제 트랙이 마련된다. PostgreSQL 커뮤니티 트랙은 실세계 예제, PostgreSQL 기능 업데이트, 기술 가이드 등을 다룬다.

세션 주요 내용:

· 이틀간의 행사는 수제트 켄트 전 연방 CIO의 기조연설로 막을 올린다. 기조연설에서 켄트는 오픈소스와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디지털 변혁을 추진한 실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 에드 보야잔 EDB 사장/CEO는 기조 연설을 통해 포스트그레스의 폭발적 성장과 기업이 비즈니스 혁신에 포스트그레스를 사용하는 이유를 소개한다.
· 프리얀카 사르마(Priyanka Sharma) 클라우드네이티브컴퓨팅재단(Cloud Native Computing Foundation, 약칭 CNCF) 대표는 기업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모델을 주제로 연설한다.
· 론 밀러(Ron Miller) 테크크런치(TechCrunch) 기업 담당 기자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세계의 데이터의 미래를 주제로 한 패널 토의를 주도한다 .
· 포스트그레스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브루스 맘지안(Bruce Momjian) EDB 부사장은 포스트그레스를 통한 ‘데이터 호라이즌(Data Horizons)’을 논의한다.

여기(https://bit.ly/3wCeDNL)에서 ‘포스트그레스 비전 2021’ 행사의 전체 아젠다를 확인할 수 있다.

등록
무료등록(registering today for free)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포스트그레스 비전 2021’에 온라인으로 참가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 EDB, 포스트그레스 엔터프라이즈 매니저(Postgres Enterprise Manager)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의 등록 상표다. EDB 포스트그레스(EDB Postgres)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의 상표다.

Postgres, PostgreSQL, Slonik 로고는 캐나다 PostgreSQL 커뮤니티협회(PostgreSQL Community Association of Canada)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로 허가 아래 사용됐다.

EDB 개요

혁신을 장려하고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포스트그레SQL을 데이터베이스로 선택하는 조직이 늘고 있다. EDB의 엔터프라이즈급 포스트그레SQL은 고객들이 온프레미스(on premises)나 클라우드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DB는 연중무휴 글로벌 지원과 전문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들이 리스크와 비용을 통제하고 효율적으로 규모를 조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전 세계 16개 사무소를 통해 금융서비스, 정부, 미디어·통신, 정보기술 조직을 비롯한 5000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포스트그레SQ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EDBpostgr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260051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erprised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DB
팬 커뮤니케이션즈(PAN Communications)
에밀리 화이트(Emily White)
+1 518-331-0131
enterprisedb@pan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