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쉐어,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의료진 위한 생수 전달

뉴스 제공
글로벌쉐어
2021-05-31 09:4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가 28일(금)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원장 김영완)을 찾아 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위한 생수 4000병을 전달했다.

글로벌쉐어는 지난해 3월 코로나19가 발생한 초기부터 의료진을 위한 KF94 마스크, 손소독제, 영양제, 생수를 지속해서 지원했으며, 올해도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현장에서 의료진의 수분 보충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생수(500ml) 4000병을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에 전달했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벌써 코로나19가 발생한 지 1년이 지났지만 현장의 의료진은 여전히 코로나19를 예방 및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서 “이날 전달한 생수가 무더운 여름에도 방호복을 착용하고 있어 많은 땀을 흘리는 의료진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한 생수는 이앤피(대표 김헌)의 도움으로 함께 전달했다.

글로벌쉐어 개요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의료보건 지원, 긴급생계 지원, 교육 지원, 환경 개선, 긴급구호 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 NGO이다. 주요 지원 사항은 해외 지원으로 화상 환자 지원, 빈곤 아동 지원, 교육 지원, 국내 지원으로 미혼모 가정 지원, 난치병 치료비 지원, 보육원 아동 및 퇴소 청소년 지원, 저소득 가정 지원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share.or.kr

연락처

글로벌쉐어
대외협력팀
고성훈 이사
02-899-33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