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 위한 파트너 콘퍼런스’ 개최

6월 1일 코엑스 콘퍼런스룸 개최, 50여 개 파트너사 참여

3주년 맞는 페이오니아 코리아 “국내 셀러들의 비즈니스 기회 확대와 성장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

뉴스 제공
페이오니아
2021-06-01 15:30
뉴욕--(뉴스와이어)--전 세계 기업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가 1일 코엑스 콘퍼런스 룸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파트너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글로벌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약 50개 페이오니아 파트너사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페이오니아는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설명하고 협업 전략을 소개했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 파트너십 담당 백주리 매니저, 제휴 파트너십 담당 김지영 매니저가 연사로 참여해 △팬데믹 시대 해외 비즈니스 금융 솔루션 △페이오니아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 현황 △다양한 산업군의 기회 및 비즈니스 협업 모델 제안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의 개인 및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확장된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을 공유했다.

최근 페이오니아는 주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이베이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신규 이베이 페이먼트 서비스를 통해 국내 셀러들도 이베이에서 쉽고 빠르게 대금을 정산 받으며 더욱 유연하고 편리하게 대금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페이오니아는 아마존, 쇼피 등에 이어 전 세계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들을 주요 파트너로 갖추게 됐다. 또한 NHN한국사이버결제(NHN KCP) 등 국내 파트너십도 계속 확장하고 있다. 최근 NHN KCP와는 공동으로 KCP 가맹점들을 위한 대금 서비스를 론칭해 해당 가맹점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올해로 페이오니아 코리아가 3주년을 맞는다. 3년간 다양한 규모와 산업군의 국내 셀러 및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늘었으며 그만큼 페이오니아 코리아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뤘다”며 “이는 국내·외 파트너 네트워크가 있어서 가능했던 것으로, 앞으로도 국내 셀러 및 해외 고객들과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다양한 산업군이 글로벌 시장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ayoneer.com/ko

연락처

페이오니아 코리아 홍보대행
KPR
윤재원 과장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