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 글로벌 헬스케어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휴대용 목표 온도 관리 시스템 보급하는 독점 계약 체결

뉴스 제공
ZOLL Medical Corporation
2021-06-02 09:50
쳄스포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그룹 계열사로 의료기기 및 관련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조하는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ZOLL® Medical Corporation)과 휴대용 인체 냉각 솔루션 개발 업체인 글로벌 헬스케어(Global Healthcare SG)가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졸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카본쿨(CarbonCool®) 전신 수트와 컴포트 수트를 공급하는 독점권을 보유한다.[*]

기온이 최대 50°C에 이를 수 있는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열과 인간의 질병 발생률 및 사망률 사이에는 분명한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2]. 졸의 아시아 태평양 사업본부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바나바스(Christopher Barnabas)는 “일반 상황과 군 환경의 고강도 훈련 과정에서 나타나는 갑작스러운 사망의 상당수는 운동성 열사병(EHS)이 원인이다"[3],[4]라며 “우리는 운동성 열사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혁신적인 카본쿨 기술의 잠재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았고 이 지역에서 글로벌 헬스케어와의 유통 계약을 통해 생존율을 높인다는 우리의 사명을 확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5],[6].

카본쿨 전신 수트는 열사병 치료를 위해 빠르고 쉽게 보급할 수 있고 대부분의 체형과 신체 크기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또 컴포트 수트는 열 부상 위험이 높은 상황에 예방적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소방관이나 폭발물 처리반, 위험 물질 담당자들이 개인 냉각 시스템으로 배치할 수 있다.

글로벌 헬스케어 전무이사인 KL 청(KL Cheng)은 “글로벌 헬스케어는 우리의 휴대용 하이포카본(HypoCarbon®) 기반 냉각 치료 기술로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며 “이 기술은 얼음물 침지를 준비하는 것보다 심부 체온을 낮추는데 더 효과적이고 편리하며 실용적이다”고 말했다. 이어 “졸과의 독점 계약을 통해 카본쿨의 혁신적 성능이 열 스트레스와 관련한 긴급 상황에서 더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것을 목표로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카본쿨 전신 수트 및 컴포트 수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지역의 졸 판매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글로벌 헬스케어(Global Healthcare SG)의 카본쿨 전신 수트(CarbonCool Full Body Suit) 개요

카본쿨 전신 수트(CarbonCool Full Body Suit)는 네오프렌 및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으로 제작된 벨크로 테이프 고정 겉옷으로 얼음보다 15배 빠르게 열을 전달하는 독점적인 흑연 솔루션 특허 제품인 하이포카본(HypoCarbon)으로 채워진 엠패드(MPad™) 냉각 패드용 포켓이 포함되어 있다. 싱가포르 종합병원에서 실시한 실험에서 환자의 심부 체온을 목표 온도인 34°C로 낮추는 데 73분이 걸렸는데 얼음 팩을 사용하고 정맥주사로 냉염수를 투여한 경우 142분이 걸린 것과 비교된다[7].

졸과 군의 관계

졸은 25년 넘게 군에 급성 중환자 치료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졸 제품은 도상 치료 시스템(En Route Care System)내의 전투 요원 및 사상자 치료를 지원하는 한편, 군 전체 의료 시스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졸의 선도적인 소생술 및 중환자 치료 기술은 전장, 항공 의료 후송 및 수송, 야전 병원 그리고 최종 치료를 위한 수비대에서 작전 의료의 모든 역할에 사용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zoll.com/medical-markets/military/ 참조.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ZOLL Medical Corporation) 개요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그룹의 계열사인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ZOLL Medical Corporation)은 응급 치료를 개선하고 생명을 구하는 동시에 임상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의료 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제세동 및 심장 모니터링, 혈액 순환 개선 및 심폐소생술 피드백, 과포화 산소 요법, 데이터 관리, 인공 호흡 및 치료 온도 관리를 위한 제품을 공급하는 졸은 임상의, 응급 의료 요원 및 소방관은 물론 구조 요원들이 심각한 심폐 상태에서 환자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일련의 기술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zoll.com 참조.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개요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그룹은 전 세계인들의 생명과 삶에 기여하고 있다. 1922년 암모니아 및 셀룰로오스 섬유 사업으로 창립한 이래 아사히 카세이는 날로 진화하고 있는 모든 연령대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포트폴리오를 바꾸면서 꾸준히 성장해왔다. 전 세계에 4만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는 회사는 원재료, 가정 및 의료 등 3대 사업 부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에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의료 사업으로는 급성 중환자 치료, 투석, 치료적 성분채집술, 수혈 및 바이오 치료제 제조를 위한 장치 및 시스템 그리고 의약품 및 진단 시약 등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asahi-kasei.com 참조.

* 싱가포르 및 인도네시아 제외.

[1] Green H, et al. Environ Res. 2019 Apr;171:80-91.
[2] Bi P, et al. Asia Pac J Public Health. 2011 Mar;23(2 Suppl):27S-36.
[3] Liu SY, et al. Military Med Res. 2020;7:1.
[4] Yankelson L, et al. J Am Coll Cardiol. 2014 Aug 5;64:5:463-469.
[5] Lee J, et al. Journal of Athletic Training. 2017;52(1):000-000.
[6] Leong M, et al. Prehosp Disaster Med. 2020 Jun;00(00):1-5.
[7] LG Yap, et al. J Emerg Crit Care Med. 2020 Apr;4:13.

© 2021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 판권 소유. 졸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의 등록 상표이다. 아사히 카세이는 아사히 카세이 코퍼레이션(Asahi Kasei Corporation)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310053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ol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ZOLL Medical Corporation)
매트 호건(Matt Hogan)
+1 978-421-6561
media@zo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