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토, RIM Bio 인수로 중국에서 바이오 생산 확장

중국 창저우에 아반토 아시아·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첫 번째 싱글 유즈 생산 시설 설립해 글로벌 바이오 생산 지원할 싱글 유즈 클린룸 확장

아반토의 바이오프로세싱 제조 능력에 독점 기술 추가해 증가하는 전 세계 싱글 유즈 솔루션 수요 충족

뉴스 제공
아반토
2021-06-02 13:58
래드너, 펜실베이니아/상하이--(뉴스와이어)--생명과학, 첨단 기술 및 응용 재료 분야에서 필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아반토가 중국 RIM Bio사를 인수한다고 1일 밝혔다.

RIM Bio는 중국의 바이오 제조 선도 기업으로, 싱글 유즈 바이오프로세스용 백 및 바이오 의약품 제조 어셈블리를 생산하고 있다.

중국 창저우에 설립된 RIM Bio 시설이 아반토 아시아·중동 및 아프리카(AMEA) 지역의 첫 번째 싱글 유즈 생산 공장으로 인수되면서 아반토는 기존 미국, 유럽의 아반토 글로벌 싱글 유즈 제조 네트워크와 함께 증가하는 전 세계 바이오프로세싱 수요를 맞출 수 있게 됐다. 아반토는 RIM Bio의 독점 기술과 동급 최상의 리드 타임을 활용해 차별화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아반토의 바이오 의약품 생산 부문 수석부사장인 저 브로피 박사(Dr. Ger Brophy)는 “RIM Bio 인수로 아반토의 글로벌 싱글 유즈 제조, 유통 및 클린룸 역량을 AMEA 지역으로 확장해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RIM Bio는 꾸준히 성장하는 글로벌 바이오 생산 분야에서 장기적인 기회를 포착 및 지원할 수 있도록 아반토의 역량을 강화해 핵심 지역에서 아반토의 입지를 구축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9년에 설립된 RIM Bio는 단일 클론 항체(mAbs), 백신, 세포 및 유전자 요법과 재조합 단백질을 포함한 생물학적 제제의 제조에 사용되는 일회용 2D 백, 3D 백, 탱크 라이너, 백 어셈블리 및 다중 백 매니폴드를 공급한다.

이번 인수는 아반토가 중국에 지속해서 투자를 진행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2019년 12월 아반토는 AMEA 전역에 바이오 의약 기업을 위한 연구,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 최적화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상하이에 바이오프로세싱 시설인 상하이 이노베이션 & 고객 지원 센터를 설립한 바 있다.

미래 지향적 진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을 제외하고는 모두 미래 지향적 진술에 해당된다. 미래 지향적 진술은 발표된 RIM Bio와의 계약을 포함해 현재 회사의 실적이나 상황에 대한 지식, 가정, 판단, 기대뿐만 아니라 재무 상태, 운영 결과, 계획, 목표, 미래 성과 및 사업에 대한 것을 반영한다. 이러한 진술들은 ‘목표’, ‘예상’, ‘믿음’, ‘추정’, ‘예측’, ‘의도’, ‘가능성’, ‘계획’, ‘잠재력’, ‘전망’, ‘추구’, ‘할 수 있다’, ‘의지’와 같은 용어 혹은 부정적인 의미 및 다른 용어들의 앞 또는 뒤에 포함될 수 있다.

미래 지향적 진술은 본질적으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따르며 결과의 보장이 아니다. 모든 진술은 위의 경고성 언급을 통해서 일절의 보상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분명히 밝히고 있다. 우리는 현재 당사의 기대와 미래의 사건에 대한 예상에 이러한 미래 전망의 근거를 두고 있으며 미래 지향적 진술과 관련한 우리의 가정이 타당하다고 믿으나 가정과 기대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기여할 수 있는 요인에는 2020년 12월 31일에 마감된 2020년 양식 10-K에 대한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인’에 설명된 요소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아반토 홈페이지의 ‘투자자’ 섹션에서 ‘SEC 파일링’이라는 제목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의 모든 분기별 보고서 양식 10-Q 및 SEC의 기타 문서인 Avantor 파일에 수록돼 있다.

당사에 귀속되는 모든 미래 지향적 진술 또는 당사 대리인의 진술은 전술한 주(州)의 진술 전체를 통해 명시적으로 자격을 인정받으며, 모든 미래 지향적인 진술은 이 보도자료 발표일에 한해 유효하다. 당사는 연방 증권법에 따라 요구되는 것 이외에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의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개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아반토 개요

아반토는 1904년 미국에서 설립됐으며 생명과학, 화학, 첨단 기술 및 응용 재료 산업에서 맞춤형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회사는 특히 2017년 VWR 인수에 힘입어 다양한 서비스를 비롯해 제품 공급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 및 공급 업체에 신뢰를 받는 파트너로서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다. 현재 아반토는 세계 30개국에서 400만개 이상의 풍부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cGMP 제조 시설과 혁신적인 서비스 제안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을 현실화하고 있다. 2017년에는 VWR 인수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 제품 포트폴리오, 글로벌 유통망,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비약적인 확장을 실현했으며, 2019년 뉴욕 거래소 상장 이후 꾸준히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아반토는 2020년 포천 500대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과학의 혁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vantorsciences.com/site/

연락처

아반토
크리스티나 코(Christina Koh)
아시아·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커뮤니케이션 이사
+65 9720 016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반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