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네부엌, 김치혁명 이끄는 오이소박이 양념 출시

즐거운 김치혁명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양념 출시하며 김치양념 5종 본격 판매
제철 오이에 고춧가루와 김치 양념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5분만에 김치 만들 수 있어
새미네부엌,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제품 계속 선보일 예정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2021-06-03 09:04
  • 샘표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김치양념

    샘표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김치양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3일 -- 즐거운 요리 혁명을 캐치프레이즈로 하는 새미네부엌이 여름철을 맞아 김치양념 4종(△겉절이 △깍두기 △보쌈김치 △부추파김치)에 이은 ‘오이소박이’ 앙념을 선보였다.

김치혁명을 이끄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채소를 절이지 않고 제철 재료에 고춧가루만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절이지 않고도 3분 만에 뚝딱 만들어 먹는 ‘겉절이 양념’, 무에 고춧가루와 버무리기만 하면 끝나는 ‘깍두기 양념’ 등 김치를 담글 때 소비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한 새로운 제품이다.

오이소박이 양념은 다진 양파, 배, 젓갈, 풀 등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고춧가루만 있으면, 시원하고 아삭한 오이소박이를 만들 수 있다. 오이를 절이는 과정이 없어 매우 간편하다. 오이에 고춧가루와 새미네부엌 양념을 넣고 실온에 하루 숙성하면 여름 별미김치 오이소박이를 5분 안에 만들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은 다년간 지속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기존의 김치 담그는 방법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김치에 맞는 양념 배합비를 찾아내어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샘표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양념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절이지 않은 채소에 효과적으로 배어들게 했다. 고춧가루를 넣지 않아 취향에 맞게 색깔과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김치를 담그기에도 좋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과 이마트 등 대형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각 2980원이다. 소비자들이 쉽고 맛있게 김치양념을 즐길 수 있게, 이번 달부터 매월 라이브 방송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새미네부엌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은 우리의 식탁에 꼭 들어가는 김치를 직접 담그고 싶어했지만 번거로워서 엄두를 내지 못했다. 그런데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은 김치를 담글 때 가장 어려운 절이는 부분과 양념 만들기를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김치의 종류는 300종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앞으로 새미네부엌은 종류별로 다양한 김치양념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 좋아하는 김치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미네부엌은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고자 하는 샘표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그동안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전자레인지나 팬 하나로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반찬소스,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전문점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소스 등을 출시하며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다.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언론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