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분리형 배터리를 탑재한 캠핑용 무선 선풍기 ‘캠핑팬’ 출시

고성능 BLDC 모터로 저소음·저전력의 강력한 바람 선사

1만5000mAh 용량의 분리형 배터리로 각종 전자기기도 충전 가능

IPX4 등급 방수 설계로 생활방수 기능 지원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1-06-16 10:1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캠핑용 무선 선풍기 ‘캠핑팬(FA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편리성과 내구성이 강해 캠핑이나 차박 같은 레저 활동에 제격이다. 1만5000mAh 용량의 분리형 배터리가 장착돼 완충 시 약풍 기준 24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를 제품에서 분리한 뒤 USB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다른 전자기기도 충전 가능해 보조 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충전 표시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소음·고효율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장착해 전력 소모가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강력한 고속 직진성 바람을 내보내 시원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야외활동 시 모기나 해충을 퇴치하거나 바비큐 시 냄새와 연기를 잡는데도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후면 풍량 조절 다이얼을 이용해 바람의 세기도 자유자재로 조절을 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도 가능해 원하는 각도로 바람을 전달한다.

해당 제품은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자기 떨어지는 빗방울이나 새벽이슬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엽 날개는 메탈 소재로 마모에 강하다. 이 밖에도 지퍼 타입의 보관용 가방을 제공해 제품 이동과 보관이 쉽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상무는 “최근 캠핑과 차박을 취미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휴대성과 활용도를 높인 캠핑팬을 선보이게 됐다”며 ”야외에서도 캠핑팬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정보

제품명: 캠핑 FAN
모델명: SIF-YB200
배터리 용량: 1만5000mAh
제품크기: 415×205×410㎜
무게: 3kg
가격: 19만9000원(신일 브랜드 스토어 기준)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