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모두를 위한 더 나은 5G 언박스드 코리아 2021 개최

에릭슨엘지, 6월 24일 언박스드 코리아 2021 온라인 개최

뉴노멀 시대를 대비해 더 나은 5G망 위한 솔루션 및 사례 소개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21-06-17 10:59
서울--(뉴스와이어)--에릭슨엘지는 6월 24일 언박스드 코리아 2021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모두를 위한 더 나은 5G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에릭슨의 앞선 5G 기술력과 통찰력을 공유한다. 주제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최적화된 5G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효율적인 주파수 활용, 네트워크 성능 향상, 완성형 5G서비스 제공을 위한 코어망 솔루션, 그리고 기업용 서비스 적용 사례 등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다룬다.

호칸 셀벨 에릭슨엘지 CEO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저주파수 FDD 대역 활용과 ESS, 에릭슨 Massive MIMO, 고대역 액세스 솔루션, 5G RAN 슬라이싱, 5G 산업 적용 사례 등에 대해 소개한다.

오후 세션에는 에릭슨 클라우드 플랫폼, 에릭슨 CI/CD,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 고성능 5G 유저 플레인, 기업용 서비스 설계 오케스트레이션까지, 엔터프라이즈 엣지 솔루션, 5G와 자동차 생애주기 등에 대한 발표와 데모를 진행한다.

호칸 셀벨 (Hakan Cervell) 에릭슨엘지 CEO는 “뉴노멀 시대에 네트워크 기술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다”며 “특히, 코리아 뉴딜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산업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더 나은 5G를 만들어 가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릭슨엘지 개요

Ericsson-LG는 스웨덴식 혁신과 한국식 기술력의 조화로 설립된 합작 법인입니다. 2010년 7월 1일에 Ericsson과 LG전자의 공동 지분으로 공식 설립됐습니다. 한국 최초의 상업용 전자식 전화 교환기 생산, 세계 최초의 CDMA 상용화 그리고 VoLTE, LTE-A를 포함한 세계 최초의 전국망 LTE 구축과 같은 대한민국 통신 산업 역사의 주요 이정표를 만들어 왔고, 이제 우리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의 5G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신 사업자와의 협업으로 5G의 미래를 설계하고, 기술 리더십, 글로벌 솔루션과 경험을 바탕으로 커넥티비티를 통한 최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행사 등록하기: http://www.ericssonlg.com/ko/events/unboxedkorea20...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Ericsson-LG
홍보팀
김채경 차장
010-9415-295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릭슨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