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 실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지점에서 한 달간 자사 인기 여름가전 판매

에어서큘레이터 인기를 고려해 관련 상품군 판매 강화

에어서큘레이터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증정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1-06-22 10:2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고 인기 여름가전 10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6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19개 지점(구성·군포·수원·송림·월계·부천·안산·천안·연산·월평·명지·양산·서면·비산·안성·고양·김포·하남·킨텍스점)과 6월 28일 위례점에 오픈해 한 달간 진행한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최근에는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판매 점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여름가전 시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에어서큘레이터는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효율을 극대화하고 선풍기로도 사용하기가 쉬워 인기가 높다.

이에 신일은 이번 로드쇼에서 에어서큘레이터 상품군 판매를 강화한다.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캠핑 또는 차박 시 야외에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팬’까지 판매해 눈길을 끈다.

행사 품목은 △에어서큘레이터 △창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가정용 냉풍기 △가정용 선풍기 등이다. 또한 에어서큘레이터 구매 고객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에어서큘레이터를 구매한 고객은 각 지점 내 고객센터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이사는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여름가전 로드쇼를 진행한다”며 “자사 인기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