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창립 100주년 맞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바이타믹스
2021-07-02 09:28
오하이오--(뉴스와이어)--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브랜드 스토리 및 소비자 중심 콘텐츠를 한층 강화했다.

‘블렌더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바이타믹스는 초고속 블렌더 한 제품에만 집중해온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로,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했다. ‘Change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사람들이 블렌더를 활용해 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공식 개편으로 ‘Why Vitamix’ 코너를 통해 바이타믹스의 전통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한편,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블렌더 활용 레시피, 제품 팁 등 콘텐츠를 다양화해 소비자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또 모바일 및 PC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한 UI 적용, 사용자 편의성 및 가독성을 더 높였다.

이와 함께 바이타믹스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7월 1일부터 7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최대 4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블렌더 구매 시 4만9000원 상당의 ‘바이타믹스 스텐 텀블러’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이타믹스 담당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의 특징은 브랜드의 전통성과 가치를 알리고,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채널로서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바이타믹스 공식 채널을 통해 홈다이닝, 슬로우 푸드, 비건 푸드 등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와 관련된 정보들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뉴얼한 바이타믹스 홈페이지: http://www.vitamixkorea.com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연락처

바이타믹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민경 대리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