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추석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 특가로 선봬

뉴스 제공
바이타믹스
2022-08-25 11:17
오하이오--(뉴스와이어)--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가 추석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바이타믹스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은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8월 26일(금)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바이타믹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블렌더 제품(스마트 블렌더 A3500i·A2500i·클래식 블렌더 E310), 블렌딩 전용 액세서리(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블렌딩 컵 스타터 키트·블렌딩 보울 스타터 키트)를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블렌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7만9000원 상당의 ‘우드 커팅 보드’를 증정하고,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쇼핑 라이브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소통왕 댓글 이벤트를 참여하는 시청자 중 10명을 선정해 바이타믹스 ‘언더 블레이드 스크레이퍼’ 및 ‘스테인레스 보온 보냉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7명에게 국내 미발매 한정판 ‘바이타믹스 100주년 기념 쿡 북’이 제공될 계획이다.

바이타믹스 제품 중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 및 A2500i는 디지털 기술이 탑재돼 보다 더 쉽고 안전하게 블렌딩할 수 있다.

A3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자동 세척 기능을 위한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이, A2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를 위한 3가지 자동 프로그램 기능이 내장돼 있다. 특히 A3500i에는 국내 출시된 바이타믹스 제품 중 유일하게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제품으로, 손쉽게 터치 조작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E310은 바이타믹스 클래식 블렌더 제품으로,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 기능을 탑재했다.

바이타믹스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얼리버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이타믹스와 함께하는 건강한 식습관 경험할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연락처

바이타믹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민경 과장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