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여름철 무더위 이기는 홈메이드 빙수 레시피 추천

블렌더 하나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호텔 빙수

2022-06-30 11:02
  • 바이타믹스가 선보인 초고속 블렌더 A3500i

    바이타믹스가 선보인 초고속 블렌더 A3500i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30일 --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다. 카페 및 호텔 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빙수 메뉴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10만원을 호가하는 호텔 빙수도, 프랜차이즈 카페 빙수도 좋지만, 이번 여름은 홈메이드 빙수 만들기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이에 프리미엄 블렌더 브랜드 바이타믹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맛의 빙수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쉽고 간편한 홈메이드 블렌딩 레시피를 소개한다.

◇제철 과일 토마토를 이용한 새콤달콤한 맛, 토마토 빙수

◇재료
-토마토 2~3개, 우유 500mL, 물 100g, 연유 3~4 큰 술, 바질, 통후추 약간

◇만드는 법
1)우유와 연유, 물을 섞은 후 냉동실에서 5시간 이상 얼린다.
2)토마토는 살짝 데친 후 껍질을 제거한다.
3)컨테이너에 껍질을 벗긴 토마토를 넣고 약 30초간 블렌딩한다.
4)만들어진 토마토 퓨레는 냉장고에 넣어 차게 보관한다.
5)깨끗한 블렌더 컨테이너에 1)의 우유 얼음을 넣고, 30초간 블렌딩한다. 이때 얼음이 녹지 않도록 과도한 블렌딩을 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6)차가운 그릇에 5)의 내용물을 듬뿍 담아준 후 미리 준비해 두었던 토마토 퓨레를 얹힌다.
7)후추를 뿌리 뒤 바질, 토마토 등을 얹어 마무리한다.

◇집에서 맛보는 특급 호텔 빙수의 맛, 망고 빙수

◇재료
-망고 2~3개, 얼음 1/2컵

◇만드는 법
1)씨와 껍질을 제거한 망고는 네모난 모양으로 자른다.
2)자른 망고의 2/3는 냉동실에서 얼려준다.
2)얼린 망고와 얼음을 블렌더 컨테이너에 넣고 30~60초간 블렌딩한다.
3)녹지 않도록 차가운 그릇에 옮겨 담은 후 남은 망고 조각 1/3을 얹어 마무리한다.

◇어른 입맛까지 사로잡을 이색 빙수, 단호박 빙수

◇재료
-삶은 단호박 1개, 우유 200mL, 메이플 시럽 3큰 술, 크림치즈 2 큰 술, 팥, 인절미 가루, 떡

◇만드는 법
1)삶은 단호박, 크림치즈, 메이플 시럽, 우유를 컨테이너에 넣고 약 40초간 블렌딩한다.
2)1)의 내용물을 냉동실에서 얼려서 준비한다.
3)얼린 단호박 퓨레를 블렌더에 넣고 약 30초간 블렌딩한다.
4)차가운 그릇에 옮겨 담은 후 기호에 따라 팥, 인절미 가루, 떡 등을 얹어 마무리한다.

한편 프리미엄 블렌더 브랜드 바이타믹스는 스무디 외에도 다양한 홈다이닝, 베이킹, 디저트 레시피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에는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래밍이 탑재돼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비건 푸드, 브런치, 슬로우 푸드, 디저트 등 어렵게 느껴지던 식단을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A3500i에는 국내 출시된 바이타믹스 제품 중 유일하게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터치 조작할 수 있으며, 블렌딩 시간 설정이 가능한 디지털 타이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순간 동작) 기능을 탑재해 신선한 재료의 껍질과 씨앗을 한 번에 갈아 평소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요리가 끝난 후 뒷정리 스트레스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언론 연락처

바이타믹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민경 과장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