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소사이어티-플레이스 캠프 제주, 여름 맞이 어메니티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일회용품 그만, 아마존 No.1 면도기를 어메니티로 받아가세요”

레이지 소사이어티-플레이스 캠프 제주, 여름 시즌 맞아 어메니티 업그레이드 이벤트 시작

7월 9일부터 일회용품 줄이기 앞장서기 위해 아마존 No.1 면도기, 쉐이빙 젤 담긴 스타터킷 증정

재활용 쉬운 종이 박스 사용해 깨끗한 제주 만들기 동참

뉴스 제공
레이지소사이어티
2021-07-05 10:06
서울--(뉴스와이어)--면도용품 전문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이하 레소)와 커뮤니티호텔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하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어메니티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친환경 정책의 하나로 기획했으며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기 위해 아마존 No.1 면도기와 쉐이빙 젤이 담긴 스타터킷을 어메니티로 증정한다.

레소의 아마존 No.1 면도기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예리한 절삭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재구매율 93%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부드러운 면도를 위한 필수품으로 꼽히는 시카 쉐이빙 젤 2.0은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되는 등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투명한 제형이라 수염과 트러블의 위치를 보면서 면도 할 수 있어서 상처 없는 면도를 도와준다.

어메니티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플레이스 캠프 제주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회원가입 후 현장에서 인증하면 레이지 소사이어티 스타터킷 1개를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깨끗한 제주 만들기에 동참하기 위해 일회용품이 아니라 아마존 No.1 면도기와 착한 성분이 가득 담긴 시카 쉐이빙 젤을 준비했고 포장에는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재활용이 쉬운 종이 박스만 사용했다며,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개요

레이지 소사이어티(Lazy Society)는 면도날 정기구독자 기반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 매년 26억 개의 면도기를 판매하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 BIC의 5중 날 면도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해 한국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5중 날 면도기는 특허기술로 더욱 얇고 정교하게 제작돼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 Lazy Society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신경 쓰지 않아도 면도날을 자동 리필해줘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면도 생활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lazysociety.co.kr/

연락처

레이지 소사이어티
김유진
02-2677-8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