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언스 그룹, 시장 가격 차트 구독 서비스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Valuence Holdings Inc. 도쿄증권거래소 9270
2021-07-19 10:1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밸류언스 그룹(도쿄증권거래소: 9270) 계열사인 밸류언스 재팬(Valuence Japan Inc.)(도쿄, 대표이사 겸 사장 무구루마 스스무(Susumu Muguruma))이 낙찰을 도와주는 입찰 시장 가격 차트를 선보이고 공식 버전을 구독할 수 있다고 1일 발표했다.

공식 버전 서비스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새롭고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스타 바이어스 옥션(Star Buyers Auction)은 밸류언스 재팬이 운영하는 명품 경매 서비스다.

파트너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기능과 업그레이드

밸류언스 재팬이 운영하는 ‘스타 바이어스 옥션’은 중고 명품 B2B 경매 플랫폼으로 밸류언스 그룹의 주요 판매 채널이다. 스타 바이어스 옥션 출시 이후 이 서비스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하고, 온라인 글로벌 경매를 비롯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꾸준히 성장해왔다. 밸류언스 재팬은 2021년 2월 전 세계 파트너들이 쓸 수 있는 시장 가격 차트 구독 서비스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여러 상품의 세계 시장 가격(실제 낙찰받은 입찰)을 보여준다. 회사는 입찰 및 위탁 판매와 관련해 파트너들에게서 다양하고 의미 있는 피드백을 받고, 신규 가입자 수도 크게 늘렸다.

밸류언스 재팬은‘스타 바이어스 옥션의 시장 가격 차트 구독 서비스에 파트너들 피드백을 반영하는 기능을 추가했고, 7월 1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버전을 출시했다. 또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이어가면서 구매 및 판매 시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글로벌 재사용 플랫폼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식 버전 및 업그레이드

공식 버전의 시장 가격 차트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브랜드와 모델명 등 여러 가지 검색어를 입력할 수 있다. 이 강력한 업그레이드는 특정 제품 검색에 드는 시간을 줄여준다. 또 사용자는 입찰 일자를 기준으로 검색해 방대한 데이터의 범위를 좁혀 볼 수도 있다. 검색 결과 화면은 제품과 가격 및 입찰 일자를 오름차순이나, 내림차순으로 표시한다. 여기서 사용자들은 여러 제품과 가격 범위 및 기타 데이터 등 다양한 정보를 구분해 정렬할 수 있다. 경매마다 판매되는 2만5000개 이상의 상품 가운데 검색 결과를 추출하는데 이는 스타 바이어스 옥션에 많은 양의 값진 시장 데이터가 축적돼 있음을 보여준다.

밸류언스 재팬은 이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B2B 경매 파트너들에게 필요하고, 또 활용할 수 있는 시장 가격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스타 바이어스 옥션(Star Buyers Auction) 개요

재사용 비즈니스 딜러를 위한 명품 브랜드 상품 경매 플랫폼으로 2013년 4월 출범했다. 이 경매 플랫폼은 2020년 4월 완전한 온라인 형태로 전환됐고, 양이나 품질 모든 면에서 여러 명품을 안정적으로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거래 제품은 밸류언스 그룹이 조달한 시계, 가방, 브랜드 쥬얼리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경매는 한 달에 두 번 열리며, 시장 가격 차트 구독 서비스는 월 1만1000엔이다.

공식 사이트: https://biz.starbuyers-global-auction.com/en/

유튜브: https://youtu.be/efUtXrO9Jk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60051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aluence.inc/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밸류언스 홀딩스(Valuence Holdings Inc.)
기시 아이코(Aiko Kishi)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부
media@valuence.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