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출시 CJ온스타일 ‘라이브 홈쇼핑’서 론칭

고온건조 맷돌 분쇄 방식을 채택해 음식물 쓰레기 부피 89% 감량
신일만의 ‘데미스터 제습 방식’ 채택해 내구성과 냄새 저감 기술 강화
흡착성이 강한 대용량 활성 필터가 마지막 냄새까지 말끔하게 관리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1-07-22 10:31
  •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2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골칫거리인 음식물 쓰레기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에코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하고, 24일(토) 오후 4시 25분부터 CJ온스타일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를 기념해 이번 생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5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으로 활성탄 필터(2개)와 1구 인덕션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일의 에코 음식물 처리기는 ‘고온건조 맷돌 분쇄 방식’을 이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하고 분쇄한 뒤 열을 식혀준다. 이 과정을 통해 음식물 쓰레기는 가루 형태의 잔여물로 남게 되며 부피가 10분의 1로 감소한다. 실제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을 통해 음식물 쓰레기가 89% 감량되는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음식물 쓰레기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와 유해 세균도 99.9% 제거해 위생은 물론, 환경오염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신일만의 ‘데미스터 제습 방식’을 채택해 내구성과 냄새 저감 기술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온 건조 시 발생하는 습기를 최소화해 필터 수명을 대폭 향상시키고,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 냄새를 최소화했다. 또한 흡착성이 강한 대용량 활성 필터가 마지막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낸다. 활성탄 필터를 통해 응축된 수증기의 배출이 필요할 경우 자동 알람 기능으로 배수 시기를 안내하고, 배수 밸브가 자동으로 열리며 물받이로 배출된다.

건조통 용량은 3리터로 최대 1.5kg의 음식물 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해 준다. 또한 사용 후 건조통은 손 세척이 아닌 원터치 세척 기능을 이용해 자동으로 씻어낼 수 있다. 편의성을 고려해 건조 모드 기준 속삭임 소리보다 작은 소리(28.9dB)의 저소음을 구현했으며, 전원선을 꽂을 수 있는 주방, 다용도실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먹는 거에 신경 쓰는 것만큼 애프터 다이닝도 개념 있게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홍보모델인 한고은이 출연하는 TV CF를 비롯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활발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 신일의 ‘에코 음식물 처리기’는 건조분쇄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처리 후 가루 형태로 남은 잔여물은 음식물 쓰레기로 분리 배출하면 된다.

◇제품정보

·제품명: 에코 음식물 처리기
·모델명: SFW-1500MOL(미스티 로즈), SFW-ML500NO(실버 그레이)
·소비전력: 500W
·제품크기: 272*469*377mm
·무게: 12.5kg
·용량: 3L
·구성품: 건조통, 필터, 물받이, 전원 코드, 필터 실리콘 패킹, 분리형 스텐 커버, 사용 설명서
·가격
7월 24일 CJ온스타일 론칭 방송 기준
- 최초 판매가: 74만9000원
- 방송 중 할인가: 69만9000원
(자동주문+일시불 결제 시에만 할인 가능)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언론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