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및 CBT 참가 응모 시작

뉴스 제공
웹젠 코스닥 069080
2021-07-22 11:22
서울--(뉴스와이어)--웹젠은 22일 15시부터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22일부터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AOS와 IOS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접수를 완료하면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 응모도 자동 접수된다. CBT 참여 인원은 총 2만 명으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CBT 일정은 대상자들에게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여기에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 영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도 공개한다. 전작으로부터 이어지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세계관과 플레이 할 수 있는 3종의 클래스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의 소개 및 게임 영상, 뮤 아크엔젤2의 특징인 집단 육성 시스템 등 각종 게임 콘텐츠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사업 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과 CBT 응모 등에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페이지: https://bit.ly/2V6SjOA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연락처

웹젠
홍보팀
김양훈 실장
031-627-64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