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현대홈쇼핑에서 왕영은과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 방송 진행

2021-07-23 11:10
  • 바이타믹스가 출시한 ‘A2300i 슈퍼 패키지’

    바이타믹스가 출시한 ‘A2300i 슈퍼 패키지’

오하이오--(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3일 --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24일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를 현대홈쇼핑에서 역대급 구성으로 선보인다.

바이타믹스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자사 베스트셀러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2021년 마지막 특집 방송으로 마련된 이번 방송은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24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단독으로 진행한다.

A2300i 슈퍼 패키지는 △블렌더 본체 △2L 로우-프로파일 컨테이너 △탬퍼 △레시피북으로 구성됐다.

특별 구성품은 식재료 준비부터 음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이타믹스 블렌딩 전용 액세서리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가 증정된다. 홈쇼핑 생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H.Point 10% 적립과 최대 16개월 무이자 할부 그리고 앱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은품 혜택이 새롭게 준비됐다. 사무실, 집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도가 높은 100주년 기념 사은품 ‘투웨이 텀블러’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바이타믹스의 초고속 블렌더 A2300i는 고성능 블렌딩을 제공하는 차세대 멀티 가전 도구로, 주부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모델 가운데 하나다. 스무디, 주스 등과 같은 과채 음료부터 수프, 드레싱, 스프레드, 도우, 이유식까지 여러 메뉴를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될 수 있다.

제품에 탑재된 강력한 모터와 레이저-컷 칼날은 딱딱한 얼음 및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를 미세하게 으깨 차별화한 텍스처를 구현한다. 바이타믹스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설계된 ‘BPA 프리 컨테이너’는 블렌딩 시 독특한 소용돌이를 만들어내 모든 재료가 신속하고 완벽하게 블렌딩 되게 한다.

바이타믹스는 연일 폭염과 장마가 이어지면서 불을 사용하지 않는 노파이어(No-fire)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으로 스무디볼부터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까지 여름 밥상을 책임지는 바이타믹스 블렌더의 활용성을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언론 연락처

바이타믹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민경 대리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