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 플렉스트레이드의 플렉스트레이더 EMS 통해 플로우링스 통합… 이머징 마켓 유동성 데이터 제공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21-08-10 14:1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다중자산 운용 및 주문 관리 시스템 업계를 선도하는 플렉스트레이드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이하 ‘플렉스트레이드’)와 질 높은 장기 투자 역량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글로벌 자산 관리 그룹 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First Sentier Investors)가 플렉스트레이더(FlexTRADER) EMS를 통해 플로우링스(Flowlinx)를 통합했다고 9일 발표했다.

플로우링스는 이머징 마켓(Emerging market)과 프런티어 마켓(Frontier market) 증시의 블록 유동성 검색을 간소화한다. 플로우링스가 플렉스트레이드에 통합되면서 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와 같은 고객들은 현지 블록 유동성 데이터를 활용해 이머징 마켓과 프런티어 마켓의 까다로운 유동성 지표를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토드 프라도(Todd Prado) 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 글로벌 매매 총괄은 “플렉스트레이드와의 파트너십은 사내 개발 직원들을 늘린 것과 마찬가지다”며 “플로우링스 통합에 힘입어 접근이 쉽지 않은 시장의 유동성을 확보하는 역량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중자산 플렉스트레이더 EMS 내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워크플로를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얀 글로코브스키(Yan Gloukhovski) 플로우링스 설립자는 “이머지 마켓 증시 전문 기업으로 알려진 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와 함께 일하게 돼 자랑스럽고 플렉스트레이더 EMA에 합류해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혜택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3자 솔루션의 길을 연 플렉스트레이드와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글로코브스키는 “플로우링스의 데이터 커넥티비티 네트워크는 30여 개 이머징·프런티어 마켓에 포진한 현지 브로커들로부터 수집한 프리트레이드(pre-trade) 정보를 취합하고 간소화한다”며 “전 과정을 자동화해서 수동으로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신뢰할 수 있고 실행 가능한 정보를 도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정보는 중요하고 실행 가능한 대화로 이어질 차별화된 관계 기반 프로토콜을 통해 산출된다”고 덧붙였다.

제임스 해먼드(James Hammond) 플렉스트레이드 APAC 사업개발 부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플렉스트레이드의 엔지니어링 중심의 문화와 고객 협력 관계를 잘 보여준다”며 “플로우링스 직접 통합을 통해 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 워크플로에 힘입어 트레이더 접근성이 개선되고 플렉스트레이더 EMS를 통한 데이터 소비가 쉬워질 것”이라며 “기술 구축 시 개방성을 염두에 두면 제3자 통합으로 인한 마찰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플렉스트레이드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개요

플렉스트레이드는 세계 주식·고정자산·외환·선물·옵션용 주문 관리 시스템 및 고성능 다중자산 운용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브로커 중립적 운용 관리 트레이딩 시스템 ‘플렉스트레이더(FlexTRADER®)’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플렉스트레이더는 유동성을 종합적으로 검색/접근하고 매매 전략의 기밀을 유지할 수 있는 역량을 고객에게 부여해 각자의 운용 워크플로를 완벽히 통제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First Sentier Investors) 개요

퍼스트센티에인베스터스(전 콜로니얼퍼스트스테이트글로벌애셋매니지먼트(Colonial First State Global Asset Management))는 질 높은 장기 투자 역량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글로벌 자산 관리 그룹이다. 현직 전문 투자자들로 구성된 독립 팀들과 함께 책임감 있는 투자 원칙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플로우링스(Flowlinx) 개요

런던에 위치한 자본 시장 신생 기업 플로우링스(전 제로플로우스(Zeroflows))는 이머징 마켓과 프런티어 마켓 증시의 블록 유동성 검색을 간소화한다.

플로우링스는 사용자에게 실행 가능하고 믿을 수 있는 유동성 소스를 안내할 수 있도록 자산 관리사 및 브로커의 블록 유동성 정보 검색·교환을 지원한다. 플로우링스는 대내외 관계자들의 통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방식으로 워크플로를 간소화한다.

현재 플로우링스는 30개 시장의 75개 자산 관리사와 90개 브로커를 포함해 165개 시장 참여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flowlinx.com.) 참조.

주소: 111 Great Neck Road, Suite 314, Great Neck, NY 11021
전화: 516-627-8993
팩스: 516-627-8994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090058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렉스트레이드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매튜 할릭키(Matthew Halicki)
사무실: +1 516-304-3672
휴대전화: +1 516-287-3215
matthew.halicki@flextr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