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네트웍스, 새로운 독립형 SD-WAN 솔루션 출시

힐스톤 SD-WAN 솔루션, 힐스톤 시큐리티 매니지먼트 플랫폼 기반으로 뛰어난 앱·네트워크 성능 제공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1-08-12 09: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보호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이하 ‘힐스톤’)가 힐스톤 시큐리티 매니지먼트 플랫폼(HSM) 5.0 출시와 더불어 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SD-WAN) 전용 버전을 9일 출시했다.

힐스톤이 출시한 독립형 SD-WAN 솔루션은 대역폭 수요와 네트워크 가용성 및 품질 요구 사항을 해결해 지연성에 민감한 앱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이브리드 근무 시대에 발맞춰 생산성 유지에 필요한 네트워킹 인프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유발한 클라우드 경쟁 심화, 양질의 사용자 경험을 요구하는 하이브리드·모바일 근무 환경, 에지 컴퓨팅으로 인해 안전한 SD-WAN 솔루션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힐스톤은 다음과 같은 첨단 SD-WAN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 첨단 오버레이 자동화 및 제로터치(zero-touch) 프로비저닝으로 오케스트레이션 간소화. 현장 배치 시 디바이스 프로비저닝을 사전에 구성할 수 있어 특히 대규모 배치 시 설정 관련 오버헤드를 줄이고 서비스 전달 속도를 높이는 한편 신뢰성 제고.
· 상태 정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통합 네트워크. 웹UI(webUI), 이메일, 소셜 앱을 통해 실시간 알람 외에 더욱 향상된 문제 해결 및 최적화용 데이터와 통계 자료 제공.
· 지능적으로 경로를 설정하고 콘텐츠를 인식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는 한편 앱 성능을 강화하고 최적화하며 앱, 서비스, 정책을 기반으로 트래픽을 지능적으로 조정해 최상의 사용자 경험 뒷받침.

팀 리우(Tim Liu) 힐스톤 공동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는 “오늘날 조직들은 잠재적으로 늘고 있는 사이버 공격에 대처할 하이브리드 인력을 균형 있게 지원하고 확보하기 위해 여전히 고군분투한다”며 “힐스톤은 사업체가 원하는 바와 시장 트렌드가 유발한 주요 고충을 해결하고, IT 직원들이 네트워크 및 앱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확보하는 한편 최종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시할 수 있도록 SD-WAN 솔루션을 완전 보안 통합 솔루션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유수의 분석가들로부터 인정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제야오 후(Zeyao Hu)
마케팅 매니저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