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시 학습 기능을 제공하는 Teledyne의 새로운 AI 소프트웨어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21-08-11 08:39
워털루, 캐나다--(뉴스와이어)--Teledyne은 Sapera Vision Software Edition 2021-07의 출시를 발표했다.

Teledyne DALSA의 Sapera™ Vision Software는 현장에서 입증된 이미지 획득, 제어, 이미지 처리 및 인공 기능 기능을 통해 고성능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의 설계, 개발 및 배포에 적합하다.

Sapera Vision Software의 이번 업그레이드는 AI 학습 그래픽 도구인 Astrocyte™ 및 이미지 처리 겸 AI 라이브러리 도구인 Sapera Processing이 향상됐다.

Teledyne 비전 솔루션 그룹의 소프트웨어 책임자인 브루노 메나르(Bruno Ménard)는 “Astrocyte 패키지의 연속 학습 기능 추가를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를 통해 처음부터 다시 학습할 필요 없이 실패한 샘플만 학습해 현장에서 분류기의 정확성을 향상할 수 있다”며 “현재 Astrocyte에는 픽셀 수준 이상 감지라는 새로운 이상 감지가 포함됐으며, 이런 새 알고리즘은 이전 알고리즘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하고 정밀하다. 또한 런타임에 히트맵을 생성하는 기능도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Sapera Vision Software는 금속판의 표면 검사, 하드웨어 부품의 위치 및 식별, 차량 감지 및 구분, 엑스레이 의료 영상에서의 노이즈 감소와 같은 응용 분야에 매우 적합하다.

최신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

· 연속 분류: 새로운 알고리즘이 적용돼 Astrocyte에서 분류기를 사전에 학습시킨 후 Sapera Processing에서 런타임 시에 추가적인 학습을 실행할 수 있다.
· 출력 히트맵을 활용한 새로운 이상 감지: 새로운 이상 감지 알고리즘은 출력 히트맵 생성 기능과 함께 강력한 결함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런타임 시의 히트맵은 학습 시에 그래픽 주석을 사용하지 않고도 결함의 위치와 모양을 획득하기에 매우 유용하다.
· 데이터 집합을 생성하기 위한 실시간 획득: 이제 Astrocyte에서 데이터 집합을 생성할 때 카메라에서 실시간 비디오를 가져와 일련의 파일을 자동으로 생성한 후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획득하는 동안 이미지가 학습을 위해 준비(예: 크기 및 가로세로 비율 조정)된 후 디스크에 저장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개요

Teledyne의 이미징 비즈니스는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각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서로의 장점을 통합 및 활용해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은 우주항공에서 산업용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및 고급 MEMS와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해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글로벌 홍보지원
Geralyn Mille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