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테크, AI 비전 시스템 교육 위한 합성 데이터 생성 플랫폼 ‘카멜레온’ 신기능 발표

뉴스 제공
Mindtech Global
2021-08-12 13:50
셰필드, 잉글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인드테크 글로벌(Mindtech Global)이 AI 비전 시스템 교육을 위한 합성 이미지 생성 및 큐레이션을 하는 단대단(end-to-end) 플랫폼의 최신 기능을 발표했다.

새 기능은 포괄적인 신규 데이터를 발견, 편향성 및 다양성 관리 도구를 통해 복잡한 시나리오 생성을 단순화하고 보다 나은 플랫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시뮬레이터에 내재된 새로운 자동화 실제 세계 행동 모델을 통해 필요한 교육 데이터세트를 쉽게 구축할 수 있다.

데이터 과학자와 머신러닝 엔지니어들은 기존 MLOps 워크플로 내에서 작업하면서 교육 데이터세트를 빠르게 진화시킬 수 있는 반자동 툴을 사용해 시각적 AI 시스템을 교육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주석이 첨부된 이미지를 직접 생성할 수 있다. 카멜레온(Chameleon)의 단대단 접근 방식은 기존의 이미지 소싱과 주석, 관리에 비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새롭게 향상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시나리오 빌더: 사용자들이 각 애플리케이션에 특정한 시나리오를 신속하게 만들고 개별 사례 이미지를 확보하게 한다.
· 시뮬레이터: 그 형태와 통계적 특성 면에서 실제 세계를 모방하는 데이터세트를 구축하기 위한 AI 기반의 자동화 실제 세계 행동 모델을 만들어낸다. 일반 텍스트 컨트롤 스크립트를 통해 엔지니어들은 CLI와 UI 기반의 툴 간에 장애 없는 워크플로를 활용할 수 있다.
· 큐레이션 매니저: 합성 및 실제 데이터세트의 시각적 분석을 통해 다양성과 편향성을 식별
· 새로운 도메인 랜덤화(Domain Randomization) 팩을 통해 사용자들이 배경 및 기타 상호작용에서 관찰 중인 이벤트를 발췌할 수 있어 강력하고 정확한 네트워크 교육에 필요한 구조화 및 비구조화 이미지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다.

마인드테크의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인 피터 맥기네스(Peter McGuinness)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크게 향상했고, 데이터 과학자들이 요구해 왔던 툴을 마침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는 데이터 생성 및 큐레이션 작업을 조직 내부에서 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와 데이터 다양성을 얻는 데 보다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마인드테크의 CEO인 스티브 해리스(Steve Harris)는 “우리 회사의 카멜레온 플랫폼은 이미 다양한 시장 부문에 걸쳐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합성 훈련 데이터 생성에 이를 사용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배포된 바 있다. 우리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취합해 이번에 다양하고 새로운 사용자 친화적인 생산성 향상 기능을 추가해 AI 비전 교육을 위한 합성 데이터 생성 및 큐레이션을 위한 선도적인 단대단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고 말했다.

카멜레온 21.1은 출시 직후부터 라이선싱이 가능하다.

편집자 주를 포함한 원문 전문은 다음 웹 페이지를 참조 : https://bit.ly/2VGsbuY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1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indtech.glob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인드테크(Mindtech)
캣 렌하임(Cat Lenheim)
+44 203 417 0717
+44 7511 117587
cat@thoughtld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