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비즈니스·코로나19 대응·지속가능성 활동 분야서 다수 상 수상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리케이(Mary Kay Inc.)가 2021년 코로나19 위기에도 전 세계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제조하며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수십년간 이어온 노력에서 꾸준한 성과를 올렸다.

메리케이는 6개월 동안 이룬 공로를 인정받아 비즈니스, 기업 시민, 리더십 분야에서 여러 권위 있는 기관의 영예의 상을 다수 수상했다.

코로나19 대응 노력부터 메리케이의 연출로 멕시코만 보존 노력을 담아낸 다큐멘터리에 대한 호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성과에 주어진 상들은 메리케이의 확고한 비즈니스 가치와 전설적인 창업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 여사가 정의한 원칙에 대한 헌신을 보여준다.

최근 수상 목록은 다음과 같다.

코로나19 대응 상

· 실버 글로비(Silver Globee®) 수상 - 제13회 2021 골든브리지 비즈니스 혁신상(Golden Bridge Business and Innovation Awards)
o ‘코로나19 기간 올해의 팀’(손 세정제 배포팀)
o ‘올해의 기업 대응’(메리케이)
o ‘코로나19 퇴치 및 영향 완화를 위한 최우수 제품’(메리케이 손 세정제)

· 골드 글로비(Gold Globee®) 수상 - 제13회 2021 골든브리지 비즈니스 혁신상
o ‘코로나19 기간 지역 사회와 세계를 지원한 최우수 비영리 대응 기관’(메리케이 재단,The Mary Kay FoundationSM)

· 실버 글로비 수상 - 제6회 2021 미국 최우수 비즈니스상(American Best in Business Awards)
o ‘코로나19 기간 올해의 팀’(손 세정제 배포팀)
o ‘올해의 기업 대응’(메리케이)
o ‘코로나19 퇴치 및 영향 완화를 위한 최우수 제품’(메리케이 손 세정제)

· 골드 글로비 수상 - 제6회 미국 최우수 비즈니스상
o ‘코로나19 기간 지역사회와 세계를 지원한 최우수 비영리 대응기관’(메리케이 재단)

기업상

· 포브스(Forbes) 선정 ‘2021 미국 최우수 중소기업 고용주(America's Best Mid-Sized Employers)’
· 엑스레이 마케팅 어워즈(X-RAY Marketing Awards) ‘여성의 힘(Power of Woman)상’: 메리케이 우크라이나(마리끌레르, Mariel Claire)와 공동 프로젝트)
· 더 파이낸셜 매거진(The Financial Magazine) 선정 ‘2021 최우수 고용주(The Best Employer)’: 메리케이 폴란드
· ‘넘버원(Number One)’ 연례 내셔널 어워드 ‘넘버원 직접 판매 화장품 기업(Direct Sales Cosmetic Company Number One Award)’: 메리케이 벨라루스

지속 가능성상

멕시코만과 이를 지키기로 결심한 보호주의자 사이의 격동의 관계를 탐구해 이목을 모은 ‘가디언스 오브 더 걸프(Guardians of the Gulf)’가 여러 상을 휩쓸었다. 총연출을 맡은 메리케이는 미디어원(Media One)과 함께 국제자연보호협회(The Nature Conservancy)와 손잡고 텍사스, 앨라배마, 멕시코 연안을 찾아 걸프 보존과 관련해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조명했다.

· 텔리 어워즈(Telly Awards) 은상: 비방송 일반-자연/야생동물
· 텔리 어워즈 동상: 비방송 일반-다큐멘터리
· LA 여성국제영화제(LA Femm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최우수 스페셜 포커스 다큐멘터리’ 최종 후보
· 월드페스트 휴스턴 국제영화제(Worldfest Housto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월드 레미상(World Remi Award)’

리더십 수상

·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 선정 ‘미국 기업에서 가장 강력한 흑인 여성 CEO 및 임원 67인’: 줄리아 사이먼(Julia Simon) 최고법률책임자 겸 기업 비서/셰릴 애드킨스 그린(Sheryl Adkins-Green) 최고마케팅책임자
· 일하는 여성을 위한 포털 ‘우모(Womo)’ 선정 ‘우크라이나 최고의 여성 CEO’: 빅토리아 조리아 이아센코(Viktoriia Zoria-Iatsenko) 메리케이 우크라이나 제너럴 매니저
· 더 파이낸셜 매거진(The Financial Magazine) 선정 ‘폴란드에서 가장 가치 있는 여성 50인’: 에바 쿠들린스크 피르츠(Ewa Kudlińska-Pyrz) 메리케이 폴란드 제너럴 매니저
· 위민 위 어드마이어(Women We Admire) 선정 ‘2021년 소비재 분야 여성 톱100’: 앨리슨 셀러스(Allyson Sellers) 메리케이 미국 영업 부사장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최초로 유리 천장을 뚫은 인물 가운데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약 60년 전 여성에게 소득을 올릴 기회를 제공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더 나은 세상을 구현한다는 세 가지 목표를 바탕으로 화장품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은 실현돼 메리케이는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여개국에서 활약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의 뿌리가 되는 과학에 투자하고 첨단 피부 관리 제품,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식품, 향수를 제조하는 데 온 힘을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메리 케이 애시 여사의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10051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메리케이 뉴스룸(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