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2’ CBT 호평 속 마무리

출처: 웹젠 (코스닥 069080)
2021-08-18 16:54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18일 --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8월 12일~16일 5일간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100만명이 넘는 사전 예약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 명이 참여했으며, 뮤 아크엔젤2 출시 전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했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는 다양한 CBT 후기가 올라오며 참여자들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3개 캐릭터를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집단 육성 시스템’에 큰 흥미를 보였다. 다양한 조합에 따라 콘텐츠마다 다른 양상을 보인다는 것이 색다른 재미를 준다는 평가다.

그 외에도 성장 속도가 빨라 실시간으로 강해지는 캐릭터의 성장을 보는 재미가 있으며, ‘뮤(MU)’ 시리즈의 향수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주를 이뤘다.

웹젠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게임 내 콘텐츠 완성도를 점검한다. 또 출시 이후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수집한다.

웹젠은 9월 중에 뮤 아크엔젤2를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길드·보스·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웹젠은 7월 22일부터 뮤 아크엔젤2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 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총 1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소셜 미디어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게시글 링크를 웹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CBT와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2 홈페이지: https://bit.ly/3Cc64g5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언론 연락처

웹젠
홍보팀
김양훈 실장
031-627-640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