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쇼핑몰창업지원센터(CSBI) 신설동센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서울, 2005년 10월 29일 인터넷 쇼핑몰 창업자 및 운영자를 위한 사이버쇼핑몰창업지원센터[www.csbi.co.kr]는 신설동 센터를 추가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말 오픈한 동대문센터(황학동)는 동대문시장 인접이라는 이점과, 입주실을 4~12여평의 소형평수로 구성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2주만에 3층과 4층 22개실 모두를 입주완료시켜 주위를 놀라게 하고 있다.

이러한 온라인 관련 중소기업과 소규모 판매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csbi 장권철 센터장은 신설동 로터리에 80여실 규모의 신설동센터를 추가 오픈하여 입주사 모집에 들어갔다.

(입주안내:0504-555-094 입주신청서 제출:http:www.csbi.co.kr)

신설동 센터는 2005년 10월 완공된 업무용 오피스텔 신축건물로서 청계천길과 신설동역에 바로 인접하여 이동 및 편의성이 용이하고,동대문 도매상가와도 근접하여 온라인 판매자에겐 최적의 입지요건을 갖추고 있으며 업무용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실 사용공간이 넉넉하며 빌트인 시설이 완비되어 주거도 가능하다.

또한,보증금 및 월 이용료등이 주변 시세에 비해 15~20%가량 저렴하며,저렴한 공동택배 이용과 무료 사용가능한 스튜디오와 장비 등이 센터내에 별도 구비되여 입주사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사이버쇼핑몰 창업지원센터는 현재 '온라인판매자협회','동대문새벽시장'등 온라인 판매와 관련된 카페와 동호회 그리고 쇼핑몰 관련 40여 협력업체에서 홍보 및 각종 지원을 하고 있으며,'한국공인 전자상거래관리사협회', '한국경영연구협회'등에서 후원을 하고 있다.

앞으로 온라인 판매업을 하고 있는 소호족 및 중소기업들에게 정부차원의 구체적인 지원대책이 마련되기 전까지는 이러한 민간 지원단체의 활동이 좀 더 활성화되어 다양한 인맥형성과 각종 정보교류가 이루어져야 할 것 같다.

CSBI는 내년말까지 전국 각 지역에 약 10여개의 운영센터를 추가 개설하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 및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sbi.co.kr

연락처

장권철 운영팀장 (017-359-5569, 이메일 보내기 )
 서울시 중구 황학동 1001 로얄빌딩
 대표전화 : 0504-555-09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