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패스, 공식 미디어 채널 ‘슈퍼스타’ 리뉴얼 오픈… 디지털 소통 강화한다

뉴스 제공
네패스 코스닥 033640
2021-08-24 15:00
서울--(뉴스와이어)--네패스가 20일 공식 미디어 채널 ‘슈퍼스타’를 오픈했다.

네패스 고유의 인사말이기도 한 ‘슈퍼스타’는 올해로 16년째 발행을 이어오고 있는 네패스 사보의 제호이다. 슈퍼스타는 2005년 타블로이드판으로 시작해 매거진에 이르기까지 격월 발행하던 인쇄판을 지난해 웹진으로 온라인 통합한 데 이어, 올해 리뉴얼을 통해 네패스 공식 미디어 채널로 새단장했다.

네패스는 슈퍼스타를 기존 웹진과 유튜브,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SNS 플랫폼을 통합·연결하는 미디어 채널로 확장하고 기업 비즈니스 관련 정보와 소식, 구성원 및 기업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미디어 콘텐츠로 가공해 독자들에게 제공한다.

슈퍼스타는 △테크 △피플 △컬처 △뉴스룸 등 크게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네패스앤테크(nepes&tech)는 첨단 백엔드 파운드리기업인 네패스의 기술과 산업에 대한 콘텐츠가 게재된다. 첨단 반도체 패키징·테스트·케미컬·AI 솔루션을 아우르는 네패스의 앞서가는 경쟁력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할 예정이다.

네패스앤피플(nepes&people)에서는 네패스 구성원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인재·채용과 관련해 직무 소개, 신규 입사자 인터뷰를 비롯, 협업과 소통이라는 가치를 추구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네패스인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네패스앤컬처(nepes&culture)는 네패스의 독특한 기업문화를 다룰 예정이다. ‘하루에 세 가지 좋은 일을 나누고, 30분 책 읽고, 7가지 감사하고, 3곡 이상 노래하라’라는 3.3.7 life 캠페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하고 따뜻한 사내 활동 모습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뉴스룸(newsroom)에서는 네패스가 배포하는 보도자료 및 주요 소식, 기업 관련 고화질 이미지 등을 제공한다.

슈퍼스타 내 모든 콘텐츠는 출처를 표기할 시 언제든지 공유, 배포, 인용할 수 있으며 네패스는 사내 임직원을 포함한 주요 내·외부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채널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네패스는 슈퍼스타 오픈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31일까지 미디어 채널 슈퍼스타 이벤트 페이지 내 동영상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추석 맞이 선물세트 등의 감사 기프트도 증정한다.

네패스 개요

1990년에 설립한 한국의 첨단 반도체 백엔드 파운드리 전문 기업이다. 네패스는 와이어나 기판을 배제하고 웨이퍼 위에 직접 메탈 레이어 방식으로 배선을 형성해 패키징을 구현하는 FOPLP (Fan-out PLP), FOWLP (Fan-out WLP), FIWLP (Fan-in Wafer level package) 등의 첨단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미디어 채널: https://superstar.nepes.co.kr
슈퍼스타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37ZP6DW

웹사이트: https://www.nepes.co.kr

연락처

네패스
홍보기획팀
우윤정 부장
02-3470-2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