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블렌더 정품 등록 프로모션 실시

8월 31일까지 바이타믹스 블렌더 제품 정품 등록시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바이타믹스
2021-08-25 14:32
오하이오--(뉴스와이어)--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바이타믹스 블렌더 전 품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바이타믹스 블렌더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이타믹스 블렌더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5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바이타믹스 스마트 블렌더 4종(△A3500i △A2500i △A2300i △V1200i), 클래식 블렌더 3종(△PRO750 △E320 △E310) 등 총 11종이다.

‘블렌더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바이타믹스는 주방용품에 관심 있는 주부라면 모두가 꿈꾸는 가전제품이다. 올해로 창립 100주년을 맞은 바이타믹스는 초고속 블렌더 한 제품에만 집중해온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Change Your Life’ 슬로건 아래, 사람들이 블렌더를 활용해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신규 구매자뿐만 아니라 기존에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 공식 홈페이지의 정품 등록 페이지에 제품의 시리얼 번호 및 제품 구매처, 구매 일시 등을 적으면 자동으로 이벤트 접수가 완료된다.

정품 등록한 고객 가운데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이타믹스 100주년 기념 사은품 3종(△코코넛 보울 △우드 스무디 스쿱 △언드 블레이드 스크레이퍼) 중 1개 상품이 랜덤 증정된다. 9월 1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바이타믹스 담당자는 “바이타믹스 블렌더 제품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설계돼 최대 10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며 “이번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바이타믹스 고객들이 보증 기간 내 무상 A/S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타믹스 블렌더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타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 국문 공식 홈페이지: http://www.vitamixkorea.com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연락처

바이타믹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민경 대리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